꿈의 그라운드

베어스, 한국 프로스포츠 최초 10년 연속 백만 관중 달성~!!

별사랑 2018. 9. 30. 20:29
320x100

사실 오늘 직관후기의 제목으로 쓸만한 것들이 아주 많습니다..시즌 15승을 기록하며 6년 만에

완투승을 거둔 이용찬 투수라든지..주전을 빼놓은 라인업도 무서워 보였던 베어스라든지..^^;;

그리고 이제는 라이벌 팀이 아닌 옆집과의 열일곱 번째 경기도 가볍게 이겨버렸다는지..등..ㅎ

 

그런 것들을 버리고 제가 선택한 것은 '한국 프로스포츠 최초 10년 연속 백만 관중 달성'입니다.

10년 연속 백만 관중을 달성한 날, 선발투수 이용찬 선수가 15승을 기록했구요..특정 팀 상대로

17연승을 기록했으니 정말 좋은 날입니다..ㅎㅎㅎ "우리가 누군지 아니..?? 우리는 탑산베어스"

 

 

오늘, 베어스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역시 식을줄 모르는 인기..선물을 받고있네요

 

 

박신지 투수, 안 보임..ㅠㅠ

 

 

계속 안 보임..ㅠㅠ

 

 

아, 보인다..ㅋㅋㅋㅋㅋ

 

 

 

여유롭게 얘기도 하고 사인도 하고

 

 

신인의 사인하는 모습

 

 

 

 

아이고, 귀엽네요..ㅎㅎㅎ

 

 

박치국 투수가 보입니다

 

 

사인회 마치고 들어와서 어린이에게 사인을 해주는 박신지 투수

 

 

친절한 수빈 씨

 

 

어린이 런닝대회..박건우 선수가 역시 대세..??

 

 

자랑스럽네요..ㅎㅎㅎ

 

 

과연..??

 

 

친절한 지인을 만났습니다..고맙습니다..ㅎㅎㅎ

 

 

안녕, 소율아~!!

 

 

 

영화배우 진선규 씨가 시구를 하러 오셨네요

 

 

내가 누군지 아니..?? 어.우.두..라고 하셨습니다..ㅋㅋㅋ

 

 

 

유쾌하게

 

 

 

안녕하세요~!!

 

 

최주환 선수의 홈런이 나오자 환호하는 배우 진선규 씨

 

 

 

 

사진 촬영에 응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날씨 좋다~!!

 

 

류지혁 선수, 호수비 멋있었지요

 

 

타석에서도 열심열심

 

 

물개박수..ㅋㅋㅋ

 

 

사인하는 진선규 씨

 

 

이렇게 한 개 받았습니다..ㅎㅎㅎ

 

 

 

 

열심히 관람 중인 서한이

 

 

의젓하고 멋진 김서한..김재호 선수의 아들입니다..^^

 

 

승리요정 진선규..ㅋㅋㅋ

 

 

 

이길 생각은 없었던 거 같은데 점수를 계속 내고 있는 베어스..ㅎㅎㅎ

 

 

부럽부럽..ㅠㅠ

 

 

 

미안..........

 

 

대타로 나온 김재환 선수

 

 

역시 만루에서 대타로 나온 오재일 선수

 

 

아직 해가 하늘에 떠있는데 경기는 벌써 9회 초

 

 

 

열일곱 번째 승리~!!

 

 

99개로 경기를 끝낸 이용찬 투수 (사진은 아직 카운트가 올라가기 전입니다)

 

 

 

 

 

멋지다~!!

 

 

 

 

서한이에게 손을 흔드는 재호 아빠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