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그라운드

아쉽게 날아간 데뷔 첫 10승..반가운 데뷔 첫 승

별사랑 2018. 9. 26. 19:20
320x100

그리고 데뷔 첫 끝내기 안타까지 나온 히어로즈와의 오늘 경기..선수와 팬들 모두 연장경기를

원치 않았음을..?? 늘 껄끄러운 상대 팀과의 전적을 5할로 마무리..ㅋ 이 정도면 대략 만족..^^

 

 

아, 하늘 정말.........실화냐..??

 

 

 

팬들을 위한 추석맞이 선물..럭키백 이벤트..어제에 이어 오늘도 진행이 됐는데요

아, 이거 정말..이게 뭐라고..사람들이 구름떼처럼 몰려들어 난리가 아니었습니다

 

 

암튼 우여곡절 끝에 받았습니다..그리고 지인들에게 막 나눠줌..ㅋㅋㅋㅋ

 

 

10승 가자~!!

 

 

1회 말, 최주환 선수의 동점 솔로홈런

 

 

 

김재환 선수의 44호 홈런이 나왔습니다

 

 

 

8대 5로 앞서고 있었는데..응..?? 동점 쓰리런..ㅠ 10승 바이요~!!

 

 

8대 8 동점상황에서 9회 말, 박건우 선수의 끝내기 안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재일 선수의 저 부릅..눈을 보소..ㅎㅎㅎㅎㅎ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끝내기 다시는 안 칠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팬들을 위한 포즈..^^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