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02021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  

'2021/10/2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1.10.27 2,600승 베어스 - 2021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이루다 (2)

수도권 관중입장을 허용한지 얼마 안 됐는데 어제 경기를 마지막으로 2021시즌 홈경기는 끝

아쉬운 마음이 굴뚝 같지만..그래도 코로나19 상황이 조금씩 나아지고 있음에 감사할 뿐..^^

 

더불어 원했던 순위는 아니지만 다섯 손가락에는 포함됐는데 과연 최종 순위는 어떻게 될지,

포스트시즌에서 언제까지 경기를 할 수 있을지 그건 모르겠지만 (사실, 모른 척 하고 싶다는

것이 맞는 표현일지도..ㅋㅋ) 어쨌거나 다들 고생하셨고..오랜만에 야구장 사진, 올려봅니다.

 

올해는 입장권에서나 오재원 선수를 본 거 같아요..ㅠㅠ

 

언제 봐도 반가운 두산베어스 버스

 

시즌 마지막 홈경기 선발투수는 바로 최원준 선수입니다

 

KBO 역대 29번째 싸이클링 히트의 주인공 이정후 선수

 

많은 팬들이 호세의 재계약은 이제 그만 하자..라고 말하든데 저는 재계약 찬성쪽입니다..^^

 

대기록을 세운 미란다 투수의 사인볼 득템 성공..그나저나, 부상이라는데 제발제발..ㅠㅠ

 

축하합니다~!! 

 

잘해보아요..^^ 

 

2회 초, 박세혁 포수의 호수비..3루 주자 김웅빈 견제사..ㅋㅋㅋ

 

예민한 박계범 선수, 갈수록 야구를 잘합니다..ㅎㅎㅎ

 

선취점을 내줬으나 바로 동점

 

최원준 투수, 아쉽게도 5이닝을 못 넘기고 마운드를 내려갔습니다만..잘했어..잘했어..^^

 

관록있는 선수가 무엇인지 여지없이 보여주고 계신 분..ㅋㅋㅋ

 

어제 경기 승리투수였죠..??

 

강승호 선수도 날이 갈수록 잘하고 있습니다..^^

 

5회 말, 가을의 사나이 정수빈 선수..역전 투런포~!!

 

신났다 덕아웃..ㅋㅋㅋ

 

양석환 선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전 성공~!!

 

양석환 선수, 은근 인싸 기질이 있는 듯..??

 

내년에는 선수들 얼굴을 다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안권수 선수, 대타로 나오자마자 안타~!!

 

오늘은 좀 안 되는 박건우 씨..^^;;

 

이영하 투수, 시즌 초반과 너무나도 다른 모습..정말 다행입니다..^^

 

이승진 투수도 많이 나아진 거 같은데 포스트시즌에도 계속 잘해주길

 

1루 수비수로 나온 양석환 선수..그래도 다시 나올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2021시즌 마지막 홈경기..7대 2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삼성라이온즈에 이어 두 번째로 2,600승 고지에 오른 두산베어스~!!

 

이겼어..잘했어~!!

 

마지막 홈경기니 만큼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많은 관중은 아니지만 그래도 팬들이 야구장에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가요

 

올 시즌 경기 하이라이트 감상

 

정재훈 코치, 정말정말 고생 많으셨어요..ㅠㅠ

 

팬 여러분, 고맙습니다~!! (알면 됐고..ㅋ)

 

직관 인증샷..ㅋ

 

언제 봐도 멋있는 잠실야구장..^^

 

불사조 박철순 투수 사인볼 옆에 살포시 놓아둔 미란다 투수의 사인볼..멋지죠..??

 

아래 사진은 지난 10월 23일..잠실야구장에 관중입장 허용된 후 열린 홈경기 직관 간 거에요

 

이날은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ㅠㅠ 지지 않아서 다행인 건가..??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럼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1.10.27 16:19

    이렇게라도 잠실야구장 구경하네요 ^^
    가을야구 해서 꼭 옆집은 이겨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