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0  이전 다음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어제, 올 시즌 최악의 경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모습을 보여주었던 울 선수들..그런 모습을

현장에서 직접 봤던 (저를 포함한) 울 베어스 팬들은 얼마나 충격이 컸을까요..ㅠㅠ 그럼에도

무엇인가에 홀리듯 야구장을 찾고 티비중계를 보고..정말 이 넘의 야구중독은 대단한 듯..^^;

 

마야 선수의 불미스런 행동으로 인해 선수들의 사기가 떨어지지나 않았을까 걱정을 했었구요

거기에 벤치 클리어링 과정에서 많이 흥분을 했던..더스틴 니퍼트 투수가..오늘 선발투수여서

그 여파가 남아있지 않을까 우려를 했는데 역시 울 니느님에게 그것은 기우였는가 봅니다..ㅎ

 

어제와는 너무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옆집과의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깔끔하게 승리를 거둔

베어스..과연 어제의 모습이 원래의 베어스인지 오늘의 모습이 원래의 베어스인지..그것은 뭐

각자 마음속에 있는 거죠..?? ㅋ 끝으로 울 니펏찡의 14승을 진심으로 경하드리옵나이다..^^*

 

 

야구장으로 출발하기 직전..주행거리 7777을 보면서 오늘은 이길 거야..그런 생각을..ㅋㅋㅋ

 

 

 

야구장 구내식당..돼지불고기와 닭계장도 있었는데 제가 안 먹어서 그 음식들은 패스..^^

 

 

 

잘 생긴 민뱅..썬크림을 허옇게 발랐어도 멋지네요..^^

 

 

 

 

아, 오늘 선발 라인업으로 나왔는데..잘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ㅠㅠ

 

 

 

 

 

오후 2시 경기..머리 뜨거우시겠..^^;;

 

 

잘 생겼다, 더스틴~!!

 

 

차량용 방향제..승용차 룸미러에 매달아놓으면 된다네요..구경만 하고 왔는데 12,000원이라고

 

 

 

1회 말, 선취점을 뽑아내는데 성공..^^

 

 

옆집과 경기만 하면 맹타를 휘두르는 최주환 선수

 

 

1회 말부터 난조를 보인 류제국 투수

 

 

머리 큰 맹구..ㅋ

 

 

더워더워..그래도 이기고 있어서 좋아좋아

 

 

나 오늘 왜 이러지..??

 

 

 

또 나갑니다..ㅋ

 

 

 

2회 말, 한 점을 더 추가하며 3대 0으로 앞서가는 베어스

 

 

굿잡 보이~

 

 

5회 초, 다소 흔들리던 니펏찡

 

 

 

완전 멋진 호수비를 보여준 맹구..굿잡맨~!!

 

 

클리닝 타임만 되면 외야에서 폭풍수다를 떠시는 써니 노인네..ㅋㅋㅋㅋㅋ

 

 

 

 

이기고 있으면 응원하는 것도 신나지요

 

 

 

니퍼트와 변진수 투수에 이어 나온 장민익 투수..초반에 좀 안 좋았지만 안정을 찾기 시작

 

 

헉, KBS 카메라맨과 보조?하시는 분..모자를 보니..ㅋㅋㅋㅋㅋ

 

 

8회 초, 2사 이후 등판한 마무리 이용찬~!!

 

 

 

3루도 내가 훔친다~!!

 

 

발로 만든 한 점..정말 귀중한 한 점이었습니다

 

 

적시타를 쳐낸 재호재호

 

 

저어기 와이번스 팬과 타이거즈 팬이 보이네요..^^

 

 

 

8회 말에도 안타를 쳐낸 정수빈 선수..멀티히트를 기록합니다

 

 

뜨거운 햇볕에 3루에서 고생했을 아가..잠이 들었네요

 

 

2루 도루에 대한 합의판정 중..세이프 판정이 유효했습니다

 

 

 

최주환 선수의 안타로 두 점 더 추가..ㅋ

 

 

 

9회 초를 깔끔하게 막아낸 마무리

 

 

 

 

어제도 좀 이렇게 하지..ㅠㅠ

 

 

 

어쨌든 이겨면 참 좋지 않으요..??

 

 

 

 

울 재훈이 우쭈쭈쭈~~ ㅋㅋㅋㅋㅋㅋㅋ 그 앞에 오쟁..ㅎㅎㅎㅎㅎ

 

 

끼부리는 민뱅..나도 잘 했지..?? 그 뒤의 맹구..나도 잘 했지..?? 이러고 있다..?? ㅋㅋㅋ

 

 

니퍼트의 사랑을 구걸하는 민뱅과 맹구..??

 

 

 

아이고, 내 새끼

 

 

키도 맞춰주는 친절한 더스틴

 

 

장민익 선수의 시크한 저 손길..ㅎㅎㅎ

 

 

 

키작은 변진수..키가 큰 선수들 사이에서 좋단다..ㅎㅎㅎ

 

 

장민익 선수의 TV 인터뷰 전에 이렇게 세 명의 선수가 같이 모여서 촬영을 하더라구요..^^

 

 

수훈선수가 되긴 했지만 아무래도 마음이 편치않아 보였던 이용찬 선수

 

 

 

비록 4강에 떨어졌지만 남은 경기 많이 응원해주세요~

 

 

인터뷰를 하고 있는 장민익 투수..내년 시즌 기대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0.12 21:54

    재환선수 사진 담아갈게요~

  2. forza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0.13 00:47

    제 폰이 이상한가.. 사진이랑 멘트랑 반복되고있어염.. 암튼.. 옆집 유광잠바 뵈기싫어 스크 응원하려했는데 울팀이랑 세겜이나 남았네요 ㅠㅠㅠ 그래도 우리 곰들 응원해야하는거죠 ㅠ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0.13 09:54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10.13 11:33 신고

      토요일에 중앙문 앞에서 만났을 때 나중에 다시 가면
      그때 사진 대놓고 많이 찍으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그러면서 자기 살 빠진 것 같지 않냐고 자랑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