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22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팬을 행복하게 해주는 한화 이글스 파이팅~!! 선발이 일찌감치 무너졌는데..불펜을 왜 계속

소모하는지 그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었던 경기였습니다..추락하는 것에는 날개가 없다는데

날개가 있을리 없는 울 곰탱이들이..과연 어디까지 추락을 할 것인지..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올 시즌 시작 전부터 크게 기대를 안 했는지라 지금의 이 모습이 생각만큼 낯설지가 않네요.

노경은 선수~!! 이번에는 잘 하겠지 기대를 하는 팬들에게 자꾸 실망을 안겨주지 마세요..ㅠ

 

 

미란다 커 언니와는 다르게..아주 까칠한 메간 폭스라는 미국배우..중앙문 한 번 들어오는데

어찌나 까다로운지 옆에서 지켜보니 아주 가관..거북이랑 영화 찍으면서 뭘 그리 까칠함..??

 

 

친구의 부탁을 받아..수빈 선수에게 사인을 받았어요..고 3짜리 남학생이 수빈 선수를 엄청

좋아하는데..수빈 선수가 수능대박이라고 써주면 시험을 잘 볼 것 같다고 해서..ㅎㅎㅎㅎㅎ

 

 

 

오늘도 야구장에서 밥이나 처묵처묵..먹는 게 남는 것임

 

 

인터뷰 요청에 바쁘신 조성환 전력분석원..ㅋ

 

 

분위기는 참 좋아요

 

 

제발~~

 

 

 

 

 

 

시구하러 나오는 메간 폭스라는 여인네..별로 안 반가움..-.-

 

 

 

 

 

MLB 스럽게 글러브 안 낌..??

 

 

 

둘이 한참 얘기하든데..잘 통하는 듯..ㅎㅎㅎ

 

 

생일 축하합니다~!!

 

 

옆집 선발 류제국 투수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맹구입니다

 

 

아~~ 위장선발이었나..??

 

 

 

마야 선수의 부인과 5개월 됐다는 아들..5개월 된 거 맞음..??

 

 

우리는 이기는 경기마냥..불펜이 계속 나왔음..-.-

 

 

 

한화, 잘 한다~!!

 

 

투수출신 감독들만 아는 보크였는가 봉가..??

 

 

 

 

 

조성환 분석원님..내년부터 걍 해설위원 하시죠..??

 

 

야구장에서 파는 삼겹살 세트라고 하네요

 

 

 

반어법인 거죠..?? 그나저나, 팀이 어수선하니 여러가지 안 좋은 상황들만 계속..-.-

 

 

 

 

담이 걸려서 결장했던 민뱅..대타로 나오자마자 바로 안타..담걸린 선수도 안타를 치는데..ㅠ

 

 

아픈가봐요..ㅠㅠ

 

 

 

암튼 한 점은 냈으나 추가점을 낼 수 있는 기회를 고영민 슨생이 제대로 말아드심

 

 

500경기 출장이라고 합니다

 

 

 

지고 있는데 다 나오네..다 나와..-.-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