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0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  
6회 초, 안치홍 선수의 평범한 2루수 앞 내야땅볼..선발출장한 2루수 고영민 선수가 가볍게
잡아채는 것 같았으나..?? 그만 가랑이 사이로 또르르~~!! 그이후 넉점을 뽑아낸 타이거즈
간만에 잘 던지던 선발투수 유희관 선수는 무너지고 침묵에 그친 중심 아니 모든 타선..-.-
안타 세 개..상대방의 실책을 묶어서 어렵사리 한 점 획득..1대 7로 패배..5위 베어스..끝~!!



비가 오려나..?? 그런데 오다 말았죠..ㅠㅠ





네이비석에 한 번 가봤어요..ㅋㅋㅋ





정수근 선수가 이런 것도 하신다고 하네요..많이들 이용하세요..^^



다들 피곤~~



오른쪽 왼쪽 안치홍~!!



아저씨..-.-



오늘 경기에서 나비가 될 것인가..나방이 될 것인가



휴친





맹구, 졸리나..??







재훈아 잘해..라고 허경민 선수가 응원을 합니다..ㅋ



홍포 선배가 격려를 해주더군요









울 팀만 만나면 강해지는 홀튼 선수





시원한 2루타를 쳐낸 최재훈 선수..이틀 연속 안타







오늘은 나비..ㅋ



고영민 선수의 실책이 만들어낸 6회 초 점수..ㅠㅠ







홈런을 치더라구요..??









오늘 울 팀 선수 사진은 거의 없음..보여준 게 없어서..ㅠㅠ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