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내 생애 첫 번째 차였던 97년식 갈대색 누비라를 보내고..새롭게 맞이한 13년식 은색 아베오
이 녀석의 애칭은 베어 베오(Bear Veo)입니다..왜 베어 베오인지는 뭐 다들 아시죠..?? ㅋㅋ
20세기 차를  무려 16년 동안 몰았는지라 21세기 차를 제대로 운전이나 할 수 있으려나 조금
걱정을 했었고 처음에는 정말 초보운전자처럼 설설거릴 때도 있었지만 기계는 기계일 뿐~!!

1월 3일에 차를 인수하고 오늘로서 71일이 됐는데요 오늘 외출을 끝낸 후 살펴본 주행거리는
902km입니다..3월 1일에 왕복 300km 정도인 충남 홍성 남당항에 다녀왔던 것이..주행거리를
팍 늘려줬네요..^^ 저는 첫 번째 차가 대우였고 두 번째 차는 쉐보레이니 같은 회사의 차라고
해도 무방한데..저는 확실히 마이너 기질이 있는지 현대나 기아차는 썩 끌리지가 않더라구요.

대리점 한 번 찾아가보질 않고 인터넷 클릭 몇 번으로 "오호, 이 차를 사야겠군" 했던 사람이
저말고 또 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소위 영맨으로 불리는 자동차 영업사원의 얼굴도 모르고
아베오 카페에서 소개를 받아 문자 메시지 몇 번 주고받다가 약속시간을 정해 대리점에 가서
바로 일시불 결제..^^; 그렇게 일사천리로 구입했음에도 전혀 불만 없고..아니 너무 좋답니다.

아베오는 쉐보레의 모든 차종에서 또 마이너에 속하는 그런 차랍니다..국내에서는 수요가 썩
많지 않고 대부분은 수출이 된다고 합니다..한 달 판매량이 많아야 4~500대이고..평균적으로
200대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오죽 차가 보이지 않으면 아베오 카페에 '차량수배'라는
게시판이 있을까요..ㅋㅋㅋ 저도 차를 구입한 후 지금까지 딱 두 대의 아베오를 봤답니다..ㅠ
더 웃긴 것은..그 두 대의 차주가 모두 아베오 카페 회원이셨다는 것..대박 재밌지 않나요..??

저는 기계로서의 아베오가 뭐가 좋고 뭐가 안 좋고 그런지는 잘 모르겠구요 쉐보레 차가 처음
나갈 때 무겁다느니 뭐니 그런 것도 다른 자동차회사 차는 안 타봐서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딱
안성맞춤인 그런 차라는 것은 운전을 하면 할수록 알겠더라구요..^^ 차에 대해 자세한 리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전혀! 도움이 안 되는 글이지만..그래도 재미!있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이 녀석을 차에 붙이기로 합니다..^^



이렇게 딱 주유 투입구에 붙였습니다..넘 예쁘죠..??





간지작렬~!!



참고로 예전 차에는 이렇게 덕지덕지 붙였는데 아들녀석이 제발 이번에는 그러지 말라고..ㅋ



오늘, 외출했다가 집에 들어오기 직전..주행거리가 900km가 됐네요..평균연비는 13.8km가
나오고 있는데..시내 그것도 집근처 짧은 거리만 왔다갔다해서 연비가 잘 나오지가 않는 것
같네요..그런데 보통 도심에서는 연비가 9~11km 정도 나온다고 하니 그래도 선방한 듯..ㅋ


언제나 어디에서 환하게 웃는 맹구..^___^





이전 차에서 사용하던 카시트인데..좀 작은 것 같아요..의자시트는 아예 끼우지도 못 했다는





일시불 결제 후 사은품으로 받은 블랙박스..음하핫~!!



내비와 후방카메라는 영업사원의 서비스..루마썬팅도 같이 받았지요..^^





뒷면 유리창에 이것을 붙일까요..??



아니면 이걸로..??



요건 어떨까요..??







트렁크에는 별 거 없음



목표연비를 15km로 잡아놨는데 저건 그냥 목표일 뿐..ㅋㅋㅋ





사진 몇 장 추가..지하주차장 도색작업 한다고 해서 차를 앞으로 옮겨놓고 베란다에서 찰칵~!!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손가락 한 번 꾹~!! 그 아래아래 광고도 한 번만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3.15 13:31

    안녕하세요~ ^^ 아침에는 꽤 쌀쌀한 날씨가 오후엔 따뜻하네요.. 지금 막 네이버 틀어보니 써니님이시네요~ 포항 경기장은 우리나라 아닌것 같아요. 그물망이 검정색이라 더 그런가봐요. 이종욱선수 머리 자른거 보고 지인이 군대 다시 가도 되겠다고~~ ^^;;; 불금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3.17 13:44

    안녕하세요? 오랫만입니다^^*
    잘 지내셨지요? ㅎㅎ
    차팩은 역쉬나 미끌 ㅋㅋ~ 저같은 블로거에겐 안되는 곳인가 봅니다~~ㅋㅋ
    혹시나 했는뎅~역쉬나였지요..
    주유구 스티커는 올드한것이 더 정감이 드네요^^
    저도 빨랑 붙여야 겠어요~ 앞으로 시즌 시작되면 자주자주 올께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3.18 10:37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고민하다가 연임 신청을 안 했네요.
      작년에 야구 경기와 두어번 겹친 적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그 영향이..ㅋㅋ 올해도 자주 뵈어요..^^

  3. 웅ᆢ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3.22 17:37

    네비랑후방카메라도
    서비스로주나요
    왜주죠?

  4. 은색아베오사고싶은사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16 16:52

    아베오 구입때문에 그러는데요 실례지만 아베오 영맨분 소개 좀 시켜주실 수 있을까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4.16 17:44 신고

      아, 네에..저는 오륜영업소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송파구청 바로 길 건너편에 대리점이 있습니다.
      곽봉섭 부장이라는 분인데 휴대폰은 010-3201-5582 입니다.
      저도 아베오 카페 회원(모르는 분)에게 소개받아서 구입했어요.

  5. 은색아베오사고싶은사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18 08:51

    감사합니다. 전화한번해봐야죠.ㅎㅎ

  6. 유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9 02:53

    새차 구입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