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0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  

올 시즌 두 번의 선발등판에서 호투했으나 승리를 챙기지 못 했던 노경은 투수, 드디어
세 번째 등판에서 선발승을 거뒀습니다..이 선발승은 지난 2007년 7월 6일 대구 삼성전
이후 무려 1808일 만이라고 하니 가히 인간승리 아니, 기적이라고 말해도 될 듯 합니다.
115개 공을 던져서 삼진 여덟 개..실점은 두 점에 그쳤으니..투구내용도 무척 좋았네요.

거기에 타자들의 타격지원도 확실히 받았고..상대 팀의 수비실책까지 연거푸 나오면서
승리의 요건을 제대로 갖췄던 그런 경기였습니다..어제, 비록 패하기는 했지만..끝까지
집중력을 보이면서 바싹 추격했던 그 타격감이..오늘까지 잘 이어졌던 것 같습니다..^^

그 누구도 생각지도 않았었을 노경은 투수의 선발 투입 거기에 선발승까지 이뤄냈으니
앞으로의 행보가 무척 주목되네요..모쪼록 바람이라면 사자에게만 강한 곰이 되지말고
쌍둥이에게도 강한 곰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멋진 경기 보여준 울 선수들 파이팅~!!






요즘 야구하는 맛이 제대로 날 것 같은 최주환 선수





롯데 김명성 투수와 일대일 맞트레이드가 된 용덕한 포수..건투를 빕니다



일본에서 온 지인들과 만나고 있는 이토 코치





베어스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손근영..ㅋㅋㅋ









일본에서 오신 이종욱 선수의 열혈팬 미요코 씨







지나가는 정치인..요즘 야구장에 저런 분들의 방문이 무척 잦아지고 있네요





헌혈캠페인 홍보대사에 임명된 써니



선발포수로 나온 박세혁 선수







이원석 선수가 야구장에 왔네요



2회 초, 선취점을 획득한 라이온즈





3회 말 2사 1,3루에 등장한 김현수 선수





2타점 2루타를 쳐낸 김현수 선수..역시~!!



잘 했어~!!









4회 초, 솔로포를 터뜨린 박석민 선수..2대 2 동점













4회 말, 석 점을 뽑아낸 베어스







멋지다, 노경은~!!



6회 말, 투런홈런을 터뜨린 윤석민 선수..시즌 1호 홈런입니다







고영민 선수의 멋진 수비에 고마움을 표하는 노경은 투수











관중석에 있는 가족을 찾고있는 노경은 투수















행복한 두 가족..^^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6.18 00:09

    아기들 정말 귀엽네요.. ^^
    노경은 선수, 어려운 시간을 잘 견디고 거둔 승리라 그런지..
    인터뷰보고 뭉클했던 팬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그렇구요.. ^^
    손근영.. ㅎㅎ.. 낫아웃 하나가 참 컸습니다..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6.18 00:44

    오늘은 정말 행복합니다...인터뷰서 노경은선수가 부모님 얘기할때..울컥했어요.승리를 진심으로 추카추카♥ 넥센전에서도 두산베어스다운 경기 기대해봅니다. .매번 찍어주시는 정재훈 전력분석원...진짜 잘생기셨어요~~^^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6.18 10:13

    노경은 투수의 첫승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진 감사히 잘보고 갑니다~~

  4.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6.18 10:27

    저 인간이 울팀 유니폼 입고 있는 걸 보니.. 갑자기 속이 울렁울렁...
    제발 저런 짓은 안했으면 좋겠어요..ㅠㅠ
    왜 하필 울팀 유니폼이냐구.. 문수처럼 삼성막대기를 들고 있던지..
    삼성이랑 훨씬 더 친할텐데 말이죠..ㅠㅠ

  5. 불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6.22 06:26

    KB국민은행 은행장께서 노경은 선수 첫승 축하 선물 보냈다는 기사 봤네요
    성남고 출신 "의생의사"(성남고 교훈^^) 고제트+노갱 합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안구오염 시키는 아저씨들 그만 봤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