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0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  

계절이 다시 겨울로 돌아가는 것 같은 쌀쌀한 4월..언제쯤 가벼운 옷을 입어볼 수 있을지..ㅠ

이럴 때는 입맛 돋우는 음식으로 봄을 느껴보는 게 좋은 것 같아요..그래서 맛난 음식 먹으러

차이나팩토리 건대점에 다녀왔습니다..50여 가지가 넘는 많은 음식 중에서..1인당 세 가지의

음식을 고를 수 있고 무한으로 제공되는 딤섬과 디저트 거기에 여섯 가지 맛있는 차(茶)까지

눈호강, 입호강을 하고 왔습니다..거기에 이벤트 당첨 선물도 받아와서 정말 좋았답니다..^^

 

 

건국대 옆 영존빌딩 3층에 있는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지하철 7호선 건대입구역 3번 출구 앞)

 

 

 

산뜻한 봄요리인 전가복이나 XO팔보채를 먹으면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준다네요

 

 

그래서 전가복을 주문했습니다..상해나 홍콩 좀 가보려구요..ㅋㅋㅋ

 

 

 

대학가에 있고 평일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에는 좀 한가한 것 같아요

 

 

 

이것저것 잔뜩 담아왔어요..ㅎㅎㅎ

 

 

유자소스가 들어간 연어 파르파쵸..이 음식은 항상 주문하는 완소 메뉴입니다..^^

 

 

이것이 바로 전가복..새우와 참소라 거기에 전복까지..으아악~!! 쫀득쫀득 맛납니다

 

 

저는 닭을 안 먹어서 맛은 못 봤는데요 크리스피 치킨입니다..유린기라고 하면 아실 듯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건대점이 참 좋을 듯요..점심과 저녁 모두 생맥주 무한제공

 

 

아, 그런데 이거 뭔가요..?? 평일이고 낮이라 그런지 음식 회전이 넘 안 되더라구요..ㅠㅠ

 

 

여기도 비어있고..ㅠㅠ

 

 

여기에도 찐빵만 남아있고..어쩌라구요..이러시면 정말 안 된다구요..ㅠㅠ

 

 

싱가폴식 에그누들입니다..약간 매콤하고 숙주향이 많이 나는 것이 역시 동남아 음식이네요

 

 

배부르게 다 먹고 디저트를 먹기로 해요

 

 

 

 

에스프레소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맛난 아포가토 만들어 먹기..^^

 

 

차이나팩토리는 오픈키친인데 이렇게 각 라인마다 설명이 써있더군요

 

 

으~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 이벤트..??

 

 

계산을 마치고 엘리베이터를 타려다가 앗차~!! 이벤트 스크래치 카드를 안 받아왔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다시 가서 카드를 뽑아왔어요..두 사람이라고 두 장을 뽑아가래요..ㅎㅎㅎ

 

 

 

계산대 직원분이 여기에서 긁어보세요..하기에 어차피 6등 에이드 쿠폰이 나올 건데요 하면서

엘리베이터 기다리면서 긁었는데 으악~!! 4등과 5등..이렇게 당첨이 됐더라구요..?? 완전 대박

선물 받으러 다시 계산대로 가서 인증샷..ㅎㅎㅎ 몇 번이나 왔다갔다 했는지 모르겠어요..ㅋㅋ

 

 

4등 선물인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눈 주위를 환하게 해주는 뭐 그런 화장품이라는데

집에 와서 검색을 해보니 오호~ 3만원이 넘는..화장품이더라구요..맛난 음식에 상품까지..ㅋ

 

 

거기에 5등 차이나팩토리 1인 식사권도 생기고..ㅋㅋㅋ

 

 

집에 와서 뿌듯한 마음으로 사진 한 장..^^

 

 

저, 당첨된 거 보셨죠..?? 바로 이 이벤트입니다..봄 메뉴 두 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먹으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주는데..아, 저는 정말 상해나 홍콩여행권을 노렸는데..ㅎㅎㅎ

 

 

 

4월 14일이 무슨 데이..?? 그렇죠..연인이 없는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짜장면 먹는 날이죠

블랙드레스 코드로 매장을 방문하면 북경식 찹쌀탕수육 '꿔바로우'를 준다니 이왕 가시는 거

검은 옷 입고 가보시는 것, 어떨까요..?? 좀 슬픈(?) 이벤트이긴 하지만 재밌는 것 같아요..^^

 

 

* 저는 차이나팩토리(http://www.chinafactory.co.kr/)에서 2인 식사권을 제공받았습니다 *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