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아직 목동에서 히어로즈와의 두 경기가 더 남아있지만 잠실 홈에서는 오늘 경기가
마지막이었던 베어스..옆집과의 3연전을 멋지게 스윕하며 단독 6위에 올랐습니다.

물론 아직 순위가 확정된 것도 아니고 어떻게 순위가 확정된다고 해도 개인적으로
아니, 베어스팬이라면 모두 비참하게 생각이 될 정도인 올 시즌 팀 성적..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홈 3연전을 멋지게 끝내줬다는 것에..울 팬들은 박수를 보냅니다.

진작 이렇게 좀 해주지..라는 생각 이번 3연전을 보면서 다들 하셨겠죠..?? 하지만,
우리가 살다 보면 쉬어가고 싶은 때가 있잖아요..그런 것처럼 울 베어스 야구도 뭐
잠시 쉬어가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죠..?? ^^ 하지만 솔직히 좋게 생각하자

하면서도 아쉬운 마음이 드는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ㅠㅠ 조금만 더 울 팀 야구를
보고싶은데 오늘 경기를 마치고 나니 딱 두 경기가 남아있을 뿐..눈물 찔끔쯜끔..ㅠ
오늘 정말 잘 해줬습니다..선발로 나온 김승회 투수..부담이 많았을 텐데 넘 잘했고

타자들도 똘똘 뭉쳐서 집중력을 발휘하는 모습이 좋았습니다..특히 어제 경기 도중
발생했던 양팀의 벤치클리어링이..어느 팀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인가..다소 걱정도
했는데 기우였나 봅니다..^^; 이제 남은 두 경기에서..최선을 다해주길 바랍니다~!!



이순철 해설위원도 웃게 만드는 애교쟁이 현수곰..?? ㅎㅎㅎ





언제나 멋진 우리의 장샘..근데 저는 볼 때마다 개그맨 류담 씨 생각이..^^;;





상 받았어요





써니 님, 올 시즌 들어 카메라 몇 개나 받으셨죠..??







오늘도 잘 해야지







선발투수로 나온 김승회 선수









1회 말, 안타를 치고 나간 오재원 선수





블로그 고맙게 잘 보고 있다면서 베어스 팬이 보내주신 과일..^^



잘 한다~!!





오호~ 랜들 투수가 야구장에 왔답니다..친구들 많이 데리고 야구 보러 왔답니다..ㅎㅎㅎ





점수 몰아내기





5회 초, 솔로홈런을 날린 이대형 선수



ㅠㅠ



ㅠㅠ



랜들 선수의 사인볼



7회 말, 솔로홈런의 주인공 임재철 선수





베어스 끝판대장 페르난도 투수



오늘, 4타수 2안타 2타점을 뽑아낸 이대형 선수



안타까운 팬심





경기 끝~!! 옆집과의 3연전 스윕~!!











경기 종료 후 응원단상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모인 선수들


























선수단 인사


김현수 선수의 한 마디..^^


퇴장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야구장을 찾아온 베어스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 시즌 마감 동영상..ㅠㅠ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그냥 가지 마시고 바로 아래에 있는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은제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3 23:45

    포스트 잘봤습니다^^ 2011년 마지막 홈경기를 스윕해서 좋군요, 좋아요~
    내년에는 꼭 가을야구했으면 좋겠어요. 그때쯤이면 아가 안고 야구 보러 갈 수 있을텐데^^
    '아기곰'이라고 쓰여있는 유니폼 주문할라고 고르는 중이랍니다.
    야구부인님의 또 다른 포스트들도 잘 보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3 23:47

    와~ 랜들선수.. 반갑네요.. 어디서 연주자로 활동중이라죠...
    불꽃놀이하고 있는 사진 담아갈게요.. 제가 소속된 까페여서요...
    연수님.. 종종 글 올려주실거죠 ? 올 한해, 수고많으셨습니다.. ^^

  3. 베어스홀릭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4 00:09

    야구부인님 후기를 읽고 나야 하루가 정리되는 느낌입니다~ 이제 아쉬었던 2011 시즌이 끝나네요~ 건강하게 겨울 잘 보내시구요, 내년에도 좋은 후기 부탁드릴께요~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4 00:45

    비밀댓글입니다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4 00:48

    비밀댓글입니다

  6.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4 02:59

    부인님 ~매번 추천만 찍 누르고 가는 두산팬입니다. 오래간만에 두산팬들은 빨리 한 해를 마무리 해야 하는 분위기네요. ㅜㅜ 그런데 저도 우승하는 걸 볼 수 있을까요? ㅎㅎ 벌써부터 내년이 빨리 왔으면 하는 대책없는 베어스팬이네요. 수고 많으셨고 찰진(?) 후기 재밌게 봤습니다. 계속 보러 올게요~ ^^ 건강하세요~

  7.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4 10:21

    올해 마지막후기네요..ㅠㅠ 늘 습관처럼 포스트시진을 치렀는데.. 포스트시즌 없이 보내는 올해가 참 허전하게 느껴집니다.. 사진이랑 동영상을 보면서도 눈물이.. 언젠가 한국시리즈 마지막경기 후기를 올리시면서.. 야구장에서 시간 보내느라 가을이 깊어가는 줄도모르셨다던.. 말이 문득 생각나네요..ㅠㅠ 그래도 울 곰탱이들.. 야구 하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8. 곰곰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4 12:37

    잠실경기끝나면 항상와서 후기보고 가곤했는데 올해는 아쉽게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비시즌을 어떻게 보낼지 또 걱정입니다.
    매번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