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0  이전 다음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비록 제가 응원하는 베어스를 상대팀으로 해서 만들어낸 승리지만..아다시피 우리는
대인배 베어스..^^; 상대방에게 기쁨 듬뿍 전해주고 사랑받는 그런 팀이랍니다..ㅎㅎ

부상과 병으로..그라운드를 떠나야 했던 한화 이글스 송창식 투수..다시 팀에 입단해
무려 2,573일 만에 감격적인 선발승을 따낸 것입니다..오늘 경기에서 5와 2/3 이닝을
던지면서 한 점만을 내주며 호투했네요..뭐 요즘 울 팀은..전날 경기에서 대량득점을
하면 다음날 경기에서 무기력하게 패하는 공식이 있어서 오늘과 같은 경기는 이골이
났다고나 할까요..?? 아~ 정말..어제 경기에서 뽑아낸 열여덟 점은 도대체 뭔지..-.-;

위닝시리즈가 거의 없는 올 시즌 베어스..현재 6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도 신기하다고
생각이 될 정도입니다..무려 아홉 개의 안타를 쳐내고..네 개의 볼넷을 얻어낸 베어스
그러나, 득점은 딱 한 점..정말 아무나 못 하는 묘기인 듯..ㅠㅠ 1회 초에 무려 38개의
공을 던지고 홈런까지 맞은 선발투수 이용찬..정말 요즘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가을야구 가망 없다는 것, 갈수록 절절하게 느끼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던지고 치고 달리고 잡고 해야 하는 것 아닌지요..암튼 송창식 투수, 축하합니다.

덧, 관중석 응원사진이 보기 좋아서 모자이크를 안 하고 올리는데 혹시 자신의 얼굴이
노출된 게 불쾌하신 분이 있으면 사과 드리고..아울러 알려 주시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2군에 복귀해서 홈런까지 날렸다는 임재철 선수가 2군 경기를 끝내고 잠실야구장에
그 모습을 나타내자..많은 베어스 팬들이 사인을 받느라고 난리가 아니었습니다..^^





8월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아 95년 홈런왕이었던 김상호 선수의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박용민 오비베어스 초대단장과 반갑게 악수를 나누는 김상호 선수





사인이 번질까봐 매직잉크 마르라고 후후후~~



사인 참 멋지죠..??



44번 유니폼을 입고 온 저 남자분, 어찌나 좋아하시든지..ㅎㅎㅎ









문신우 씨..?? ㅋㅋㅋ 이종욱 선수, 어제 맞은 공 때문에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답니다..ㅠㅠ





오늘 베어스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최준석 선수입니다



시구하는 터미네이터 김상호 선수





1회 초, 두 개의 볼넷을 허용한 후에 가르시아 선수에게 쓰리런을 허용





올해는 여덟 개 팀이 모두 가을야구를 한게 된다는..^^;;







베어스의 두 옆구리..한 선수는 상무에, 한 선수는 2군에..ㅠㅠ





외출나온 상무 오현택 투수..어제 경찰청과의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뒀답니다





최준석 선수 유니폼을 입은 외국인..정말 최준석 선수와 많이 닮았어요..ㅎㅎㅎ





이거 뭐여..?? 아웃 아니여..안타여









축하합니다..^^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그냥 가지 마시고 바로 아래에 있는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쏘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8.21 23:45

    우와..완죤오초딩ㅎ

  2. 이누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8.22 00:36

    고선수님이랑 오선수님 반가워요^^

  3. 뒷모습김동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8.22 20:10

    아 상호형이다 ㅎㅎㅎ 역삼동 고기집은 망했던데 ^^;; 지난 주 잠실 전 경기 직관이었는데, 하루걸러 1승씩이더군요. 그럼 내일은 이기겠죠? ㅎㅎㅎ 경기 승패보다 요즘은 동주의 쳐진 어깨 보고있기 힘드네요. 사진 잘봤습니다.

  4. 박상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8.23 07:37 신고

    김상호선수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그리고 송창식선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것 같습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