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0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  

경기 시작하기 두시간 전부터 집중폭우가 내려서 취소될 줄 알았는데
천만다행으로 비는 멈추고 그라운드를 정리하느라..30분 늦게 진행이
됐습니다..한 마디로 말해 우여곡절 끝에 경기가 열렸다는 것이죠..^^
만약 오늘 경기가 열리지 않았더라면..?? 멋진 경기를 볼 수 없었다는
말이 되겠죠..?? 그런고로, 제때 멈춰준 빗님에게 고마울 따름입니다.

 

오늘 베어스의 선발투수는 홍상삼 선수..뭐 사실 크게 기대하지 않고
지켜봤는데..오호~!! 3회까지 안타 하나 안 맞고..정말 잘 던지더군요.
그런데, 4회 초에 투런홈런을 두 개나 내주는 것을 보면서..대략 절망
4회 말 만루찬스에서 양의지 선수가 삼진 당하는 순간 오늘은 이대로
지는 것인가 생각을 했고..비록, 6회 말에 동점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놓치긴 했지만 3대 4..한 점 차이로 바짝 따라가는데 성공을 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운명적인 9회 말, 2사 1루..오늘 하루종일 덕아웃에서
편안(?)하게 놀고 계시던 최준석 선수가 대타로 타석에 들어섰습니다.
끈질지게 공을 컷트해 가면서 풀카운트까지 가는 것을 보면서 느낌이
오더군요..무언가 하나 나오겠다는 그런 느낌 말이죠..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고 식당개 3년이면 라면을 끓인다고 했는데 야구를 오랫동안
봐서 그런지 아무래도 가끔씩 이런 게 느껴지긴 하는가 봅니다..ㅎㅎㅎ

 

하루종일 놀멘놀맨 하다가 멋지게 하나 날려주신 준석곰..님 좀 짱~!!
야구장을 나오면서 오늘 경기가 한국시리즈 7차전이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생각을 했답니다..멋진 경기를 보여준 울 선수들, 사랑합니다..♡



그라운드를 정리중인 분들,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귀요미 이재학 투수..^^



13승을 거둔 써니,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써니 없다~!! ㅎㅎㅎ



친구들과 담소중인 써니





떡 본 김에 제사를 지낸다고 같이 사진을 찍었네요..올레~!!



요즘 야구장에는 정말 다양한 분들이 많이 오십니다









몇 번이나 경고를 줬는데 아랑곳하지 않더군요



4회 초, 최희섭 선수의 투런



그 뒤를 이어 최훈락 선수가 또 투런..1대 4로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4회 말, 만루상황에서 양의지 선수의 삼진..ㅠㅠ



햇살 가득한 야구장은 언제 봐도 멋집니다



야구장을 찾아온 박건우 선수와 신효철 선수





비록 홈런 두 개를 맞긴 했지만 잘 했어요..짝짝짝~!!



최준석 선수, 덕아웃에서 열심히 놀고있는 중..ㅋㅋㅋ



룸메이트인 이두환 선수에게 안마도 받고..^^



베어스의 최강 불펜..정재훈 투수와 고창성 투수





악~!!





6회 말, 두 점을 따라붙어서 3대 4로 한점 차가 됐습니다





이종욱 선수가 오늘 컨디션이 안 좋았나 봅니다



갑자기 또 많은 비가 내리기 시작



이대진 투수에게 발목 쪽에 공을 맞은 이종욱 선수



다행스럽게도 단순타박상이랍니다



제발 이러지 말라고 그랬는데 비 오는 날 이러고 싶으신 건지..??



9회 말, 2사 1루에서 하루종일 놀던 준석곰 등장



딱~!!



끝내기 역전 투런포~!!







내 배트 좀 갖다줘



예이~~!!









그만 넘 기뻐서 사진이 막 흔들렸네요..ㅎㅎㅎ



오늘의 수훈선수는 이용찬 투수와 최준석 선수



열심히 응원하느라 목이 다 쉬어서 퇴근하시는 손창민이라는 연예인







쳤는데 넘어갔어요



덧, 아래 사진은 어제 써니와 사진 찍을 때..옆에 계시던
팀화이트 님이 찍어주신 사진..내 디카로 찍어주신 분이
좀 못 찍어서 슬퍼하고 있었는데 아~ 정말 다행이죠..??

야구 안 하는 줄 알고 널부러져 있다가..썬크림도, 분칠도
안 하고 부랴부랴 달려갔는데 같이 사진 찍으면서 속으로
엉엉 울었다는..ㅠㅠ 사진 찍을 때 등에 살짝 손도 대주신
써니의 따뜻한 마음..님들에게 자랑하고 싶어요..아하하~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조소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06 10:20

    헤헤 안녕하세요~ 항상 눈팅만 하다가 첨으로 댓글 다네요~
    저도 어제 구장에서 끝내기 홈런을 실제로 보고 왔답니다 ㅋㅋ
    사진보니까 다시 흥분되고 손이 막 떨리네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재미난 포스팅 부탁해용~

  2. 챔피언 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06 12:27

    이 홈런으로 두산이 이기면서 LG가 5위에 올랐네요..ㅎㅎ
    홈런을 생각하긴 했지만 진짜 홈런이 될 줄은 몰랐어요..
    두산이 포스트시즌 준비를 제대로 해야 할 것 같아요.. 올해 롯데가 워낙 강하고 두산을 상대로도 성적이 좋았으니까요..

  3. 기아 팬이지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06 15:59

    별사랑님 글 늘 잘 보고 있습니다. 덕분에 두산 선수들이 더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ㅋ 올해는 두산이 뭔가 거뒀으면 좋겠는데, 왜 이렇게 SK만 만나면 성적이 좋질 못 한지... 안타깝네요.

  4. SwingKid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06 17:03

    하아... 용찬이가 중요할때 발목을 잡아부렀네요.. ㅠㅠ
    늘 좋은글 올려주시느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