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92020  이전 다음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베어스와 라이온즈의 주말경기..결과적으로 15안타에 12득점이라는
아주 좋은 점수로 승리를 했습니다만..가만 생각을 해보면 오글오글
가슴 졸이는 경기였다는 것이 맞는 표현일 듯 싶습니다.


4대 0으로 앞서고 있을 때만 해도 제법 느긋했는데 석 점을 따라붙어
4대 3으로 코앞까지 따라오고..그래서 석 점을 내면서 7대 3으로 많이
도망갔다고 생각했는데 또 다시 두 점을 보태면서 턱밑까지 쫓아오고
그래서 혼신을 다해 다섯 점을 뽑아냈더니 그제서야 추격을 멈췄네요.


중심타선인 김현수 선수와 김동주 선수가 각각 3개씩 쳐낸 안타가 큰
도움이 된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알토란 같이 영양가가 넘치는 안타는
임재철, 최승환, 김재호 이렇게 하위 세 명의 선수에게서 나왔다는 것


특히 데뷔 후 4타점으로 한 경기 최다타점을 뽑아냈다는 김재호 선수
그 선수를 만나기 위해 한 달에 한 번 일본에서 날아온다는 여성팬을
위한 보답이었을까요..?? 욘사마 부럽지 않은 재호사마, 오늘과 같은
멋진 모습,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아아~ 그러나, 오늘도 5번 타자 최준석 선수는 1타점을 내주긴 했지만
4타수 무안타의 저조한 기록을 보였고 임태훈 투수의 계속 되는 불안한
투구로 팬들의 마음을 자꾸 무겁게 하고 있다는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요즘 들어 울 베어스의 경기 추세..한 경기에서 대량득점을 내고 승리
그 다음에는 점수를 거의 못 내고 패배..이런 식으로 반복되고 있는데
설마, 플레이어스 데이 경기도 그런 식으로 진행되는 건 아니겠죠..??


양팀 선수들이 올드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벌이는 플레이어스 데이
선발투수는 김선우 선수와 윤성환 선수..아주 재미있는 경기가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갖고 기다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덧, 오늘 7회 말..최승환 포수, 스윙이었던 것..분명히 맞죠..??
뭐 주심이 아니라고 했으니 울 팀으로서는 좋은 것이긴 하지만
심판님들아 제발 쫌~!!



경기가 시작되기 전, 고독을 즐기는 김현수 선수







김민호 코치님이 선수들과 참참참 놀이와 박수를 쳐도
눈을 깜박거리지 않는 놀이를 하고 계시더군요..ㅎㅎㅎ





KBS 이광용 아나운서..노란 바지, 안 입으셨던데요..?? ㅎ
인상 참 좋고 나름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를 지니셨다는..^^
요런 남자가 아주 진국이라는 것이 아줌마의 생각입니다

저를 알고 계시다는 이광용 아나운서님~!!
daum에 사진 올렸습니다..ㅎㅎㅎ





열심히 응원하던 라이온즈 팬클럽



개인적으로 김동주 선수 팬클럽의 플래카드는 늘 최고라는 생각



아무리 좋아도 꽃가루는 날리지 말자구요..이건 우리 스타일 아님..-.-



이분의 특기는 가끔 먼산 바라보기입니다



선발투수 금민철 선수, 5.1이닝동안 3실점을 하고 내려왔습니다



홀드를 챙기긴 했지만 2실점으로 팬들의 가슴을 졸이게했던 태훈곰..ㅠㅠ



6회 초 멋진 수비를 보여준 임재철 선수와 최승환 포수



선배님, 넘 멋지세요..최고최고~!!



뭘 그까이꺼..대충 던져도 들어가는 건데..음하핫~



열광하는 베어스 관중석



이분, 누구..??





김재호 선수를 너무 좋아하는 일본여성입니다
한 달에 한 번, 김재호 선수를 보기 위해 한국을
찾아오신다고 하네요..정말 경기 내내 김재호 선수를
바라보며 열광, 또 열광하시더군요..^^



7회 말, 김재호 선수의 2루타에 넋이 나가신 듯..ㅎ



하두 점수가 나니까 선수들이 지쳤어요..ㅎㅎㅎ







깍듯한 세데뇨 씨..^^



인터뷰를 하고 있는 김재호 선수를 바라보고 있는 일본 팬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