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02020  이전 다음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히어로즈 팬의 입장으로 보자면 아주 깔끔하게 승리한 경기
하지만 베어스 팬의 입장으로 보자면 충분히 잡을 수 있었던
경기였음에도 아쉽게 패배한 경기였다고 할 수 있겠네요.


히어로즈 선발 이현승 투수의 7이닝 무실점의 호투가 빛난 경기
하지만 비록 2점을 내주긴 했지만 8회까지 역투한 김선우 투수,
타선의 도움을 받지못해 패전투수가 되긴 했지만 역시 멋졌구요.


1회말의 찬스를 살리지 못 한 것과 3회, 최승환 선수의 무리한
주루사가 아쉽게 느껴진 경기였습니다..무안타로 경기를 끝낸
김현수 선수에 대한 아쉬움도 느껴지던 경기였는데..현수 선수
스스로 더 아쉬운 마음이 클 것 같아 그에 대한 언급은 이정도로
끝내겠습니다..^^


베어스 선수들, 한화 따라잡기를 하려는 것인지 아니면 엘쥐와의
경기에서 익숙해진 X존에 대한 여파인지 뻥뻥 쳐대는 공이 자주
나오는데 실제로 1회말 김현수 선수의 플라이볼..X존으로 보자면
홈런이었지요..하지만 잊어야 합니다..잊어야 합니다..잊어주소서


지기는 했지만 히어로즈와 경기를 하면 나름 여러가지로 편안합니다.
선수들 보는 재미도 좋고 뭐랄까 깔끔한 느낌이랄까..?? 그래도 두 번
연거푸 지는 것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내일 경기는 꼭 이겨주시길~




양팀 관중석





베어스 선발 김선우 투수



친구인 원석 선수를 챙기는 김명제 투수



1회초 솔로홈런을 때린 황재균 선수



즐거운 알택근..택근브이..ㅋㅋ



야구관람을 하러 온 홍드로..^^



현수 선수, 오늘은 뭔가 잘 안 풀리는 눈치였습니다





임재철 선수에게 무엇인가 한참 이야기를 듣고있더군요



타격이 영 안 되어서 그런가 입이 나오려는 순간..^^



두 선수, 속이 타는가 봅니다





핑크 유니폼을 입은 홍수아 孃
흔쾌히 촬영에도 응해주시고 또 옷 이쁘니까
꼭 사라고 말도 해주더군요..^^ 그래서 그랬죠.
저, 이미 주문했다구요..ㅋㅋ



구단의 요청으로 각종 포즈를 취하면서 사진을 찍고있네요







히어로즈의 신임 코치 3인방 - 홍원기, 김동수, 정민태







100만원권 수표를 10만원으로 알고 쓰셨다는 브룸바 선수



히어로즈, 2대 1로 勝



2연승 후 1패를 당한 베어스



경기 끝나고 나오는데 만난 두 선수..^^
전 히어로즈 선수들, 참 좋아합니다..ㅎ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 홍수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08:50

    너무조아 홍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구르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09:12

    어제 무지 아쉬웠는데...전 두산팬ㅋ
    어제 이택근 선수 경기 끝나고 실제로 봤는데..
    팬들과 사진도 찍구.. 멋지더라구요 ㅎㅎ

  3. df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09:35

    홍드로 등판날짜가 언제죠?

  4. 아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09:38

    홍수아 너무좋아요~~^^
    그런데 여기서 태글하나
    제목에 한자어는 조금 자제를 해주셨으면....

  5. 홍드로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09:51

    홍드로~너무귀여워ㅠㅠ 아낀다.횽아가 홍드로 니이름으로등판할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항균세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10:00

    홍수아 완죤이쁘다♡ 처음처럼 이효리→홍수아로 안바꾸나? ㅋㅋ

  7. 홍드로아깝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12:34

    그 시구를 삼성이나 LG 유니폼을 입고했다면..

    지금쯤 광고를 몇개 찍지 않았을까?

  8. 치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15:11

    근데 삼성이나 LG 였으면 광고 많이 찍었을수도 있더라도. 홍수아는 원래 두산 팬이었던거 같더라고요..ㅋㅋ 홍성흔 선수 좋아했었대요 예전부터.. ㅠ 지금은 롯데가셨지만,ㅠ 여튼 자주 경기장 가는 모습이 너무 이쁜데요? 꾸준한 관심... ^^ ㅋㅋ 여튼 오늘은 두산이이겼으면.ㅠㅠ 두산팬이라서.ㅠㅠㅠ

  9.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15:27 신고

    많은 댓글, 넘 고맙습니다..^^

  10. 스카우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4.15 17:18

    홍드로 왜 프로데뷔 안하나?
    일본은 얼마전 여자선수가 프로야구 데뷔 했는데..
    한국은 불가능 한건가?
    홍드로 지금 실력이면 충분히 가능, 무한한 잠재력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