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0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  

오늘 원래 잠실에서 롯데랑 엘쥐 경기를 볼 계획이었는데
계획을 바꿔서 아들녀석과 목동경기를 보고 왔습니다.

선발 라인업을 보니 김선우 VS 히어로즈 선수 9명의 대결구도..^^
그래도 초반에 2점을 먼저 내는 것을 보면서 앗싸~!! 그랬었는데
그 두 점 이후에는 상대팀이 왕창 점수내는 것만 보고 말았네요.
실책이 두 개로 기록됐지만 제 생각에 족히 너댓개는 됐을 듯..-.-;
오늘 같은 라인업으로 승리했더라면 정말 재밌었을 텐데 말이죠.

뭐 그다지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습니다만 이겼으면 당연히 기분이
더 좋았을 것입니다. 사실 제가 오늘 목동구장에 간 이유가 뭐냐..??
경기가 끝나고 그라운드에서 포토타임이 있다고 해서 간 거였네요.

다른 팀 선수들은 가까히 볼 수 있는 기회가 그리 흔하지 않잖아요.
그 포토타임 때 다카스 선수에게 사인볼을 받고 싶었는데..아흐흑~
일찌감치 갔다나..그러면 이택근 선수에게 사인볼을 받아야겠구나
했는데 이택근 선수도 없더라구요..해서 그냥 열심히 선수들 구경~

어쨌든 히어로즈 선수들, 내년에는 새로운 감독님을 모시게 되니
좋은 성적을 기대하겠구요..돈 많은 스폰서도 꼭 만나길 바랍니다.
오늘은 경기에 대한 내용은 그냥 넘어갈게요..ㅋㅋ



목동구장의 명물 턱돌 님..^^





이용찬 투수는 키가 점점 커가는 것 맞죠..??



우준이 아버지..패대기 치던 볼, 넘 웃겼어요..ㅠㅠ



참 인상깊게 본 어린이랍니다. 즉석으로 종이에 응원문구를 써서
열심히 들고 있었어요. 김선우 선수가 안타를 맞으면 '괜찮아'를
들고 서있고 나중에는 두 개를 저렇게 같이..^^ 최강두산도 있었구요





클리닝 타임 때





한 떼의 어린이들이 고영민 선수를 보더니 이구동성.."잘 생겼다~!!"



경기 끝~!!
 





현수 선수에게 다른 선수가 공을 주더라구요.
아마도 요즘 제일 인기가 있는 선수이니 관중에게
공을 던져주라는 것이었던 듯~ 그 공을 선수들이
가는 것을 지켜보던 관중석으로 던졌는데 헉~ 제 바로
뒤로 떨어졌답니다..그리고 그 공을 잡으려던 사람들이
공을 잡겠다고 하다가 정작 공은 못 잡고 와르르~ 넘어졌어요.

그 공..제 발 앞에 또르르~~ 저, 정말 공 생각 없었는데
그렇게 공을 득템했답니다..오호~ 현수 선수는 저에게
공을 던진 것이었나요..?? (이런 죽일 넘의 착각..^^;;)



그라운드에서 열린 포토타임 행사



송신영 투수



강정호 선수



황재균 선수



턱돌 님..ㅋㅋ





넘 귀여운 마일영 투수..좋아좋아..^^





김수경 투수도 넘 좋아요..^^



사람들, 그라운드에서 맘껏 노는 모습



외야에 있는 불펜 모습입니다





이 공이 현수 선수가 던진 공인데 같이 갔던 지인이 공을 달라길래
그래~ 하고 줬거든요..그런데 주고나니 현수 선수가 던진 공..ㅠㅠ
준 공 뺏을 수 있나요..걍 줬어요..(울 딸이 그 얘길 듣더니 미쳤대~)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은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8.10.04 00:48

    저도 아주신나게 놀다왔어요~
    3루쪽에는 사람들이 넘 많아서 1루에서 봤거든요..나름 히어로즈 응원하면서..ㅋㅋ(가진자의 여유랄까..ㅋㅋ)

    구장이 아담해서 3루 덕아웃도 잘 보이고 오히려 좋더라구요~ㅋ

    경기끝나고 히어로즈 선수들 가까이서보고,
    마운드도 올라가보고,

    넘 잼났어요~~ㅋ

  2. 권혁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8.10.23 13:18

    공하나가 별거아니지만 고영민선수가 직접싸인해서 던진공을 잡은
    우리 5살손주 그때부터 고영민 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