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패한 경기 후기는 가급적이면 안 올리고 싶은데 오늘 두린이날을 맞아 경기 전 열린 사인회 때

찍은 사진이 아까워서..ㅠㅠ 오후부터 비가 온다고 하더니 올듯 말듯..오락가락 하더니만 결국

안 오더라구요..?? 울 선수들, 잠 안 자고 축구경기를 봤나..몸이 아주 무거워 보이더라구요..??

안타가 겨우 세 개..흐릿한 날씨 만큼 아주 답답한 경기였습니다..영봉패에 루징시리즈라니..ㅠ

 

 

오늘 두린이날 사인회 주인공은 류지혁 & 김재호 선수입니다

 

 

선글라스가 아주 잘 어울리는 김재호 선수

 

 

 

아기 아빠라 아이들만 보면 절로 웃음이 나오는..ㅎㅎㅎ

 

 

 

 

 

 

 

표정으로 열 일 하는 류지혁 선수..ㅋㅋㅋ

 

 

 

 

 

므흣

 

 

 

건우베어스네요..두린이들 유니폼의 대부분이 다 박건우 선수..ㅎㅎㅎ

 

 

 

수다 떨지 마시구요 사인을 하세요..^^

 

 

 

 

도대체 무슨 얘기를..??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린이날을 맞아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어린이들에게 인형을 선물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형 받으려고 울 아가 델구왔어요..ㅋㅋㅋ 인형이 큼지막해서 아주 좋아요..^^*

 

 

 

ㅎㅎㅎㅎㅎ

 

 

 

경기 전에 박건우 선수가 지인들을 만나러 나왔더라구요..아니, 이게 웬 떡..?? 떡 본 김에

사진을 찍었지요..ㅎㅎㅎ 조카가 있어서 그런지 아기 앉는 폼이 아주 능숙했다는 것..ㅋㅋ

그래서인지 울 아가도 박건우 선수 품에 안겨 가만히 있더라구요..ㅎㅎㅎ 아, 정말 웃겼음

 

 

그나저나, 박건우 선수 눈이 부은 것이 잠 안 자고 축구 본 게 분명한 듯..^^;;

 

 

흔들흔들 그네도 태워주고..정말 아가를 잘 보는 좋은 삼촌 맞는 거 같아요..^^

 

 

사인회를 마치고 들어오는 류지혁 선수와..^^

 

 

울 딸이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선수 중의 한 명..바로 홍원기 코치..^^ "아기가 아기를

낳았네.."하셨는데..이런 큰 아기가 어디 있어요..ㅎㅎ 오랜만에 홍 코치를 만난 울 딸이

하는 말.."아저씨는 여전히 멋지셔.."랍니다..ㅎㅎㅎ 암튼, 세월이 정말 많이 흘렀습니다

 

 

오늘은 울 아가가 계탄 날이 아니라 울 딸내미가 계탄 날임..ㅎㅎㅎ

 

 

야구장에 온 아들 서한이에게 손을 흔드는 김재호 선수

 

 

 

눈이 꿀이 뚝뚝 떨어집니다

 

 

 

 

오늘 경기 선발투수

 

 

 

 

승리기원 시구를 한 가수이자 배우 전효성 씨

 

 

 

유튜브 방송을 하는 중..??

 

 

에릭 요키시 투수

 

 

야구 참 잘하는 선수..^^

 

 

 

이게 스트라이크라구요..??

 

 

항의하다 퇴장..ㅠㅠ

 

 

에휴~~ 니들만 권위가 있는 거 아니잖아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