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2대 0으로 앞서다 7회 초, 동점이 되는 순간..작년, 한국시리즈에서의 기억이 스멀스멀..ㅠㅠ

신성현 선수의 홈런이 물거품이 되나..했는데 7회 말, 대거득점에 성공하며 완승을 거뒀네요.

위기를 잘 탈출해낸 선발 조쉬 린드블럼 투수의 시즌 3승, 축하축하~!! 모처럼 맹타를 보여준

타자들에게도 박수박수~!! 그나저나, 내일 선발이 홍상삼 투수라구요..?? 기대가 됩니다..^^;

 

Remember 🎗 20140416

 

 

 

선발출전 류지혁

 

 

 

3승 가자~!!

 

 

 

늘 기억합니다

 

 

 

우아..신성현~!!

 

 

올 시즌부터 잠실야구장에 입점한 백미당..그런데 이게 남양유업에서 만든 브랜드죠..??

불매하는 브랜드인데 지인이 사다 주셔서 차마 거절은 못 했..ㅠㅠ 암튼 그렇다구요..-.-

 

 

 

안타도 치고 빠르게 달리기도 하고

 

 

참 쓸모있는 친구야..ㅎㅎㅎ

 

 

 

잠깐 나간 사이에 홈런이 터졌..ㅠㅠㅠㅠㅠㅠ

 

 

 

축하축하~!!

 

 

아가 유니폼 주문한 거 찾으러 간 사이에 신스타 홈런..ㅠㅠ 1월생이라 1번 달았습니다

 

 

여전히 잘 달리는 수비니

 

 

 

7회 초의 위기..동점이 되긴 했으나 암튼 잘 막았어요

 

 

봤지..??

 

 

동점에서 다시 앞서갑니다

 

 

 

허뿌듯..ㅎㅎㅎ

 

 

 

7회 말, 빅이닝 만들어가는 중

 

 

 

님좀짱~!!

 

 

상대 팀의 폭투를 놓치지 않고 홈으로~~~

 

 

철벽 마무리

 

 

 

신스타가 웃네요..ㅎㅎㅎ

 

 

류지혁 선수 오늘 참 잘했어요~!!

 

 

 

공동 1위이긴 하지만 암튼 1위 탈환~!!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부탁해요~!!

 

 

 

 

 

수훈선수 인형 던지러 갑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4.17 00:28

    신성현 선수 잘하네요 요즘 ㅎㅎ 사진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