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82020  이전 다음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실화인가요..?? 네, 실화입니다..ㅎㅎㅎ 그것도 역대 최소 이닝, 최소 타석..거기에 백업요원이

대기록을 세웠다는 것..ㅋ 야구를 오랫동안 봐왔지만..이렇게 쉽게..아무렇지도 않게 자전거를

타는 선수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두산베어스 23번 정진호 선수의 KBO 리그 통산 23번째

사이클링 히트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나저나, 오늘 경기도 참 식겁했습니다..ㅠㅠ

 

 

간만에 홈경기..어제 경기는 2시 경기라 안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안 가길 잘한 듯..^^;;

 

 

예비역들이 많네요..ㅎㅎㅎ

 

 

이승엽 선수..홈런타자 맞구요

 

 

군인 아니심..?? 탈영한 것처럼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군 면제자..ㅋ

 

 

 

 

다들 멋지십니다..^^

 

 

 

5월 MVP 수상..축하합니다~!!

 

 

 

아, 나도 받고싶다..생각 중인 23번 선수..ㅋ

 

 

지인이 만드신 팔찌..넘 예쁘죠..?? 선물로 받았어요..ㅎ

 

 

우규우규

 

 

 

이렇게 남이 치는 홈런이나 쳐다보고 있던 23번 선수..응..??

 

 

 

사자의 반격

 

 

잘하죠..??

 

 

오늘 좀 맞네요..?? ㅠㅠ

 

 

 

 

 

 

 

헉..동점홈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대 7 동점인 가운데 23번 선수 등장..두구두구두구~

 

 

 

헉..?? 헐랭..??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이상한 일이 분명한데..응..??

 

 

23번 선수, KBO 리그 통산 23번째 자전거 달성~!!

 

 

꿀..꿀

 

 

자전거 탄 사나이 또 등장

 

 

헐..?? 또 안타..웅..??

 

 

 

1루 외야석에 앉은 삼성팬..승짱 홈런 기다리는 듯

 

 

 

 

어서 끝나라~~

 

 

각 잡지 그래

 

 

경기 끝..이겼으요

 

 

 

 

에반스가 좀 치면 그날은 이긴다

 

 

 

나님 오늘 수훈선수래..^^

 

 

축하하오~!!

 

 

 

 

살짝 웃음

 

 

자전거 타는 철웅이

 

 

실화인가요..??

 

 

사인해놓고 하는 말이 "이 인형 내가 갖고싶다"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8 00:08

    덕분에 정말 잘 보고... 잘 들어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8 10:04

    실화인가요 ? 인형욕심 ㅋㅋㅋㅋ
    정진호로 시작해서 정진호로 끝난 경기였네요.
    수비때문에 뒷골 잡고 봤는데, 정진호선수는 확실히 뭔가, 뭐언가 있어요.. ㅎㅎ

  3.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8 16:31

    역시.. 별사랑님 센스가.. ㅎㅎㅎ 전 정진호 선수 사이클링히트만 각인 되었지.. 5타수 5안타..
    배번을 생각 못했네요.. 오래만에 블로그 방문해서 알찬 현장 사진 보구 갑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