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전혀 갈 생각을 안 했던 옆집의 마지막 홈경기..그러니 우리가 원정 팀이 되는 것인데..올 시즌

한 번도 잠실에서의 원정경기를 가지 않았고..그렇게 그대로 시즌을 종료하려고 했었습니다만

이번 최종전에 여러 가지 볼거리가 많다고 해서 급 직관을 하기로 하고 외야표를 한 장 구해서

다녀왔는데요..음, 역시 다녀오길 잘 한 듯 합니다..11대 1로 대승을 거뒀다는 것..아닙니까..ㅋ

 

정규시즌 내내 멋진 경기를 보여준 울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아, 사람이 어찌나 많았는지..6.25 때 난리는 난리도 아닌 듯..?? ㅎㅎㅎ

 

 

유광잠바가 많이 보입니다

 

 

올 시즌 첫 번째이자 마지막 잠실 원정경기 직관..ㅋ

 

 

아무래도 비지정석인 외야가 사람이 가장 먼저 찼어요..저도 3시 30분 조금 지나서 입장..??

 

 

저어기 제 자리가 보여요..^^

 

 

이제 내년 시즌에나 앉을 수 있겠네요..ㅠ

 

 

내 자리..^^

 

 

챔피언 베어스

 

 

적토마 이병규 선수

 

 

 

 

 

 

 

 

 

 

 

 

마치 우리가 홈같지 않음..?? ㅎㅎㅎ

 

 

오늘 경기 시구자와 시타자

 

 

히메네스 선수가 웃고있는데 누군지 아나..??

 

 

 

 

선발투수 보우덴

 

 

박건우 선수 뒷태를 엄청나게 봤네요..ㅎㅎㅎㅎㅎ

 

 

비율 좋은 박건우 선수

 

 

 

협살..ㅠㅠ

 

 

 

치어럽 베이비..치어럽 베이비~~

 

 

 

 

 

2016 정규시즌 우승 앰블럼 깃발..멋지네요

 

 

 

날씨 참 좋다~!!

 

 

 

뿌잉뿌잉~~

 

 

 

 

눈호강..?? ㅋㅋㅋㅋㅋ 울 맹구가 보고싶네요..ㅠ

 

 

더스틴 등장~!!

 

 

큰 이병규 선수도 등장~!!

 

 

큰 이병규 선수, 안타를 쳤으나 작은 이병규 선수가 박건우 선수의 송구로 홈에서 아웃~!!

 

 

잘했어 보이~

 

 

역시 옆집의 대세는 박용택

 

 

 

 

 

 

클리닝 타임

 

 

한국시리즈 때도 잘 해주길~!!

 

 

 

오~ 재일 홈런~!! (김재호 주장 홈런은 잠깐 밖에 나가는 바람에 못 봤어요..ㅠㅠ)

 

 

9회 초에 내야로 들어옴..ㅋ

 

 

 

경기 끝..11대 1 대승~!!

 

 

 

 

 

잘했어요~!! 수고했어요~!!

 

 

대패해서 좀 그랬을 텐데..그래도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끝냈으니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인사하는 옆집 선수들

 

 

김태형 감독 인터뷰

 

 

주장님도 인터뷰

 

 

 

 

팬들의 응원가에 화답하는 이병규 선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9 00:35

    비밀댓글입니다

  2.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9 03:10

    언니.. 가실꺼라 생각했는데..ㅎㅎ
    근데 큰 이병규 사진도 찍으셨네요..
    울팀팬들이 거의 대부분 다 그렇듯이..
    저역시도 옆집은 별로 좋아라하지 않지만..
    특히나 이병규선수는 울 선수들 넘 많이
    다치게 한 장본인이라..ㅠㅠ
    아스정도 옆집 경기때 골절 당하고..
    울 선수들 아작내는 전문팀..ㅠㅠ
    마지막경기를 시원하게 이겨줘서 더 고맙네요^^
    와일드카드전 시원하게 기아가 이겨주길..ㅋㅋ

  3.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9 09:04

    벌써 정규시즌 끝이라니 시간 참 빠른거 같아요~ 항상 잘 보고 갑니다~^^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4. 알랑가몰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10 10:29 신고

    옆집 팬이지만 글 잘보고 갑니다~~
    두산 팬으로서 많이 들어봤었는데 영광이네요^^

  5. 라라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14 22:11

    블로그 매일 조용히 들리기만 하다가.. 처음 댓글 남겨요^^
    저는 직관가도 그냥 소리 지르고 응원만 하다가 와서,, ㅠ
    사진 올려주시는거 너무 잘 보고 있어요~~ 글도 너무 재미있고요~~
    요즘 두산 야구 안해서 저녁에 너무너무 심심한데.. 예전 글 올리신거 보면서 위안 삼고 있답니다~~
    올해 한국시리즈도 두산 오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