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2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2016년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이 경기를 승리하면 '한 시즌 최다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우승을 확정지은 후에 1승 4패의 저조한 성적..-.-; 오늘 경기에서도 연장 10회 초에

역전을 허용하며 불안함을 안겨줬습니다만..되는 집안은 역시..ㅎㅎ 10회 말, 정진호 선수의

끝내기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면서 '92'승을 달성했습니다..^^ 정규시즌 우승팀 답습니다..ㅎ

 

 

2016년 마지막 홈경기 티켓

 

 

눈호강..?? ㅋ

 

 

김문호 선수, 보면 볼수록 선한 모습인 듯..^^

 

 

올해의 아쉬움..내년에는 꼭 털어버릴 수 있길 바랍니다

 

 

정우영 캐스터와 진달래 아나운서

 

 

 

보영만두,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어제 처음 먹어봄

 

 

축하합니다~!!

 

 

 

양의지 선수, 하루에 상 두 개..욕심쟁이..후훗~!!

 

 

 

 

 

 

 

 

1회 말, 김재환 선수의 쓰리런~!!

 

 

 

야구를 보다 보면 일 년이 정말 잘 가는 것 같아요..ㅠㅠ

 

 

유격수 이원석

 

 

중간계투로 나온 유희관 투수

 

 

중앙석 회원 한 분이 이렇게 와인을 가져오셨네요..그래서 한 잔씩..^^

 

 

 

가히 기록의 베어스입니다

 

 

이원석 선수 표정은 왜 똑같은 거지..??

 

 

 

울 맹구현수..올 시즌 정말 고생했지요..ㅠㅠ

 

 

박기량 치어가 방송사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아마도 얼마 전 옆집 팬의 치어리더 성추행?

그 사건에 대한 내용을 취재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정말 그런 일은 앞으로 절대 없길

 

 

부럽~!!

 

 

 

보고싶다..류지혁~!!

 

 

 

 

10회 말, 끝내기..ㅋㅋㅋ

 

 

 

 

자기가 끝내기를 치고도 믿기지 않는 표정을..?? 응..??

 

 

 

 

와우~~~~~~~~~!!!!!!!!!!!!!!!!!!!!!!!!!!

 

 

 

 

이건 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기가 끝난 후 응원단상 인사를 위해 선수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꾸벅~~~~~~~~

 

 

 

 

캡틴의 인사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자랑스런 울 판타스틱 네 명의 투수들

 

 

오재원 선수는 뭐가 그리 좋은지 계속 싱글벙글..ㅎㅎㅎ

 

 

 

 

 

 

 

 

나는 그만 가도 되지 않냐고 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사인해주느라 정신없는 외국인 선수들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