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싱가포르 여행 넷째날..4박 5일 일정으로 왔으니까 떠나기 전날이구요..싱가포르 도심에서의

이틀째입니다..다행히 날씨는 맑았고 또 여전히 덥고..ㅠㅠ 그래도 올해, 우리의 여름 날씨가

엄청나게 더웠어서 그런가..동남아로 여름에 휴가를 가면 고생만 한다는 말은 안 통할 듯..??

외려 어디를 가도 냉방이 잘 돼있어서 견딜만 하더라구요..특히 버스 냉방은 정말 죽임..ㅋㅋ

 

아무래도 돌아가기 하루 전이라 쇼핑을 하기로 했습니다..물론 크게 비싸거나 굉장한 것들을

사는 것은 아니구요 그냥 소소한 이것저것..한 마디로 돈은 안 되고 무거운..뭐 그런 거..-.-;;

우리가 묵었던 호텔에서..걸어서 10분 정도 되는 거리에 '무스타파(Mustafa)'라고 하는 대형

쇼핑센터가 있는데요..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고..커요..엄청 커요..정말 커요..정말 인정~!!

 

걷고 또 걸어도 끝이 없는 그런 쇼핑센터 보셨슴꽈..?? 안 보셨으면 무스타파 한 번 가보시길

그곳에서 싱가포르에 가는 한국사람의 대부분이 꼭 사오는 것들을 바리바리! 샀구요..동남아

과일 맛있는 거 아시죠..?? 과일도 사와서 먹었습니다..한아름 사온 것들 호텔에 잘 쟁여놓고

다시 나와서 점심을 먹고..또 다른 쇼핑센터인 부기스 정션에 가서..또 열심히 구경을 했네요.

 

그곳에서 마리나베이 쇼핑센터로 넘어와서 우리나라에서 파는 가격의 절반 정도인 가격이면

살 수 있다는 '찰스 앤 키이스(Charles & Kieth)' 매장에 가서 구경을 하고 가방도 사고..ㅋㅋ 

멀라이언 파크에 가서 엄마 멀라이언도 보고 아기 멀라이언도 보고..그렇게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호텔로 돌아왔다는 얘기..더 가봐야 할 곳이 분명 많이 남아있겠지만 다음 기회에..^^

 

 

잘 안 보이겠지만 저기..대형쇼핑몰 무스타파가 보여요..^^;;

 

 

오늘도 날씨가 좋네요..정말 다행..여행에서 날씨는 참 중요하지요

 

 

무스타파 가는 길..이렇게 기도를 하는 제단이 많이 보입니다

 

 

드디어 무스타파 도착..그런데 저희는 호텔에서 쭉 걸어왔는데

나중에 보니 저희가 들어간 입구는 쇼핑몰 후미..뒷쪽이더군요

 

 

망고~!! 곰돌이도 좋아하는 망고..ㅋ

 

 

바나나의 종류가 가지가지

 

 

이렇게 대롱대롱 매달아 놨어요..ㅋㅋㅋ

 

 

날씨가 더운 지방의 과일들은 대부분 단 것이 특징인 듯

 

 

 

우와~ 석가다..석가..제가 엄청 좋아하는 열대과일입니다..석가모니 머리를 닮아서 붙여진

이름이지요..대만에 가면 꼭 사먹는 과일..이 과일을 보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석가와 망고 그리고 푸룬을 구입해서 가격표를 붙이려고 기다리는 중입니다..저기 계산대

아주머니..참 친절해요..과일을 일일이 살펴보면서..상태가 안 좋으니 다른 걸로 갖고와라

알려주거나 빼놓고 계산을 해줘요..인도사람이 많은 지역이라..직원도 인도사람이 많아요

 

 

이렇게 그림과 글씨가 있어서 과일을 갖고가면 가격표를 붙여주는 것이지요

 

 

크다..싸다..ㅋ

 

 

싱가포르에 가면 한국사람들이 꼭 사와야 할 것들 중에서 단연코 베스트 제품이랍니다..^^

킨더 해피히포라는 제품인데요..다른 곳에서도 판다고 하는데 저희는 못 봤어요..이곳에는

정말 엄청나게 쌓여있든데 말이죠..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선물용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우리도 많이 샀어요..ㅋㅋㅋ

 

 

이 라면도 많이들 사가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이건 안 사왔는데 하나 사올걸 그랬나..??

 

 

인스턴트 믹스커피를 화이트 커피라고 하는데..이것도 인기 많은 제품입니다..부엉이 커피

 

 

호랑이 연고가 어찌나 많은지..눈이 휘둥그레..ㅋ

 

 

모기퇴치제..인기가 많은 제품이래요..사오지는 않았음

 

 

이것저것 많이 구입..ㅋ 여기는 쇼핑한 물건을 계산원이 알아서 다 쇼핑백에 넣어줍니다

도둑이 많아서 그런지 절대 함부로 건드리면 안 돼요..케이블 타이로 다 묶어주더라구요

 

 

 

이만큼 샀어요..ㅎ

 

 

쇼핑 많이 해서 뿌듯한? 곰돌이..ㅋ 저렇게 다 묶어놓음..^^

 

 

쇼핑한 거 풀어놓음..ㅎㅎ

 

 

오늘 하루 일정을 시작하기 전에..달달한 과일을 먹어줍니다

석가..역시나 맛나요..흐흐~ 처음 먹어본 아들도 맛나다네요

 

 

교통 요지에 있는 보스호텔..^^

 

 

길을 가다가 만난 아베오..반갑다, 내 차야..^^

 

 

아점으로 무르타박을 먹으러 왔어요..ㅎㅎㅎ

 

 

이 할아버지..옷이 어제와 같은가..?? 봤더니 다르네요..ㅎㅎㅎ

 

 

오늘도 열심히 무르타박을 만드는 셰프님..^^

 

 

만드는 분도 대단하지만 굽고 뒤집는 분도 대단한 듯

 

 

사람이 늘 많은 것 같아요

 

 

어제보다 큰 사이즈를 주문했어요..8달러..둘이 먹기에 충분해요

 

 

점심을 먹고 부기스 정션 가는 길..커피 한 잔 마시기로 합니다

 

 

저 직원..제가 주문하는데 저에게 아주 또렷한 한국말로 이러더군요

"한국분이세요..??" 사람도 아니고..분..ㅋㅋ 그러더니 "고맙습니다"

그렇게 말을 하더라구요..발음도 정말 우리나라 사람 발음과 같았음

 

 

부기스 정션..멀티 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심 되어요

 

 

1층에는 한국화장품 전용 코너가 있어요..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습니다

 

 

찰스 앤 키이스 매장입니다..이곳에서 대충 둘러본 후 마리나베이 매장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마리나베이 쇼핑센터에서 가방을 구입하고 저기..멀라이언 파크로 가려고 걸어가는 중입니다

강 건너편에 있는데 걸어가면..제법 시간이 걸려요..ㅠㅠ 그래도 걷다 보니 걸어가게 됐음..ㅠ

 

 

 

포켓몬고..??

 

 

포켓몬고 하는 사람들..이런 좀비들..ㅋㅋㅋ

 

 

이렇게 걸어가면서 보는 것도 나름 재미는 있어요..더워서 그렇지..ㅠㅠ

 

 

 

엄마와 아들

 

 

멀라이언 파크 도착

 

 

멀라이언 파크에서 꼭 해보는 것이래요..ㅋㅋㅋ

 

 

손에도 물을 받아보고

 

 

샤워하는 곰돌이

 

 

물 마시는 곰돌이..ㅋ

 

 

입을 더 크게

 

 

ㅋㅋㅋ

 

 

 

고생한다..사자야

 

 

 

확실히 이곳은 싱가포르의 관광 포인트임

 

 

 

 

 

나도 열심히 포즈..^^

 

 

 

엄마 멀라이언 뒤에 이렇게 아기 멀라이언도 있어요..ㅎㅎㅎ

 

 

히포버스..관광용 투어버스입니다..얼마인지는 모르겠고..^^;;

 

 

싱가포르에서는 관광객이 쇼핑센터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를 하면 세금을 환급해 줍니다

오전에 다녀왔던 무스타파 이곳는 마트라서 안 되는 줄 알았는데 이곳도 해준다고 하대요

그래서 그 증빙 영수증을 받으러 다시 왔답니다..그것으로 공항에서 환급 받으면 돼요..^^

 

 

정문으로 가봤는데 정말 엄청 커요..ㅎ

 

 

왼쪽에 보이는 것이 공항에서 세금환급을 받기 위해서 발급받은 것입니다..우리는 이곳과

찰스 앤 키이스 매장..두 군데에서 100달러 이상의 쇼핑을 했는데 세금을 다 돌려받았어요

 

 

부기스 정션 바로 건너편에 있는 야시장에 한 번 와봤습니다

 

 

 

과일이 많더라구요

 

 

 

두리안..-.-

 

 

먹어보고 싶었으나..?? 걍 참음..ㅋㅋㅋ

 

 

다시 부기스 정션으로 와서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이곳에 파리바게트가 있네요

 

 

그 유명하다는 야쿤 카야 토스트를 먹어보기로..^^

카야잼은 야자에 달걀과 판단잎?으로 만든 거래요

 

 

1944년에 시작됐다는 야쿤 카야 토스트

 

 

 

 

이렇게 두 가지 셋트를 주문했는데 달걀반숙이냐 뭐냐..같이 나오네요..??

 

 

달걀에 간장을 뿌려서 토스트를 찍어먹는 게 방식이라는데..저는 걍 달걀만 먹는 게 좋..ㅋㅋ

 

 

피넛 토스트

 

 

MRT도 역시 두리안 금지..^^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