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22020  이전 다음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어제 경기에서..아쉽게 역전패를 당했던 베어스..그 역전패가 오늘 경기에..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선수들이나 팬들이나 아마도 아니 분명히 해봤을 거라고 봅니다.

거기에 상대 선발인 레일리 투수에게 유독 약한 면을 보여왔는지라..장원준 투수의 부담감도

컸을 테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경기에서 투혼의 피칭을 보여준 선발투수 장원준~!!

 

사사구 한 개도 없이 8이닝 동안..딱 두 점만 내주고 내려간 장원준 투수..정말 호투를 했는데

9회 초, 등판한 우리의 아스정..투아웃까지 순조롭게 잡고..최준석 선수에게 투쓰리까지 가는

풀카운트 접전 끝에 동점 홈런을 맞고 말았네요..그리고, 저 멀리 훨훨 날아간..선발투수의 승

민병헌 선수의 끝내기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롯데와의 경기는 왜 늘 이렇게 힘든 것인지요.

 

 

베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일본에서 오신 팬과 정진호 선수..아, 그런데 왜 이리 떨어져서..?? ㅋ

 

 

재호엄마 시게코 씨가 좋아하는 다른 선수는 바로 정진호 선수..ㅎㅎ

 

 

어린이 팬에게 사인해주랴..전화하랴..바쁜 우원준..^^

 

 

정수빈 선수가 두산베어스의 대세라는 강민호 선수..ㅎㅎㅎ

 

 

사진 찍는 강민호 촬영기사..ㅋㅋㅋ

 

 

 

 

강민호 선수의 아내, 야구장 직관

 

 

선발투수 좌원준

 

 

오늘 선발 유격수는 류지혁 선수

 

 

레일리에게 유독 약한 면을 보이고 있는데..공략이 가능할까요..??

 

 

리퍼트 대사는 오늘도 야구장에..역시 이분들은 주말을 즐기는군요..근데 경호원은 근무..^^;

 

 

1회 말, 선취점을 뽑아낸 베어스

 

 

 

2회 초, 원히트..원에러로 홈에 들어온 아두치 선수

 

 

 

치맥 사오는 리퍼트 대사

 

 

충돌할 뻔

 

 

심판 합의판정을 기다리는 중

 

 

 

 

 

아웃에서 세잎으로 결과가 바뀌었어요

 

 

 

마눌님도 오셨으니 안타를..??

 

 

 

표정을 보니 안타를 친거죠..?? ㅎㅎㅎ

 

 

 

에반스 형..꾸준하게 잘해주고 있네요

 

 

오현택 아빠랑 야구보러 온 민준이..많이 컸네요

 

 

지금 눈 크게 뜬 거 맞지..??

 

 

국해성 선수, 오늘 타격감 좋네요

 

 

박근영 1루심..오늘 오심이 몇 개더라..?? 님 때문에 비디오 판독이 생긴 거 맞지..?? -.-

 

 

간만에 레일리 투수를 제대로 공략하고 있는 베어스

 

 

우리 아빠 지금 뭐하는 거지..??

 

 

이쁜 누나야들을 보자마자 수줍..그러면서 좋아하는 민준이..ㅎㅎㅎㅎㅎ

 

 

두산베어스 장바구니..ㅋㅋㅋ (스티커를 붙인 거죠)

 

 

투구폼 멋지죠..??

 

 

축하합니다~!!

 

 

 

이제 한 이닝만 잘 막으면 되는데

 

 

9회 초, 2사..이제 한 타자만 잘 막으면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내 안타를 못 치다가..?? 9회 초, 동점 투런포를 날린 최준석 선수..ㅠㅠㅠㅠㅠ

 

 

 

정 작가의 집필은 영원히 계속 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회 말, 안타를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

 

 

아........깝게 내땅으로 물러나면서 득점 실패

 

 

망연자실 리퍼트 대사..??

 

 

하늘빛이 오묘하네요

 

 

승락극장도 열릴 때가 됐을 텐데..??

 

 

 

11회 말, 또 안타를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

 

 

 

오늘 이전까지 안타를 하나도 못 친 민뱅

 

 

그런데 끝내기 안타를 쳐냈지요

 

 

 

앗싸~~~~!!!!!

 

 

 

받아랏~~~~~~~

 

 

 

보우덴..입 벌리고 웃지맛~!! ㅋㅋㅋ

 

 

명준아, 너 승리투수야..장팬티는 죽어라 던지고 승 못 챙겼어..라고 말하는 니퍼트..?? ㅋㅋ

 

 

이현호 선수 표정..ㅎㅎㅎ 수빈이 등 두드려주는 보우덴 투수..^^

 

 

정 작가 나타나심

 

 

 

니퍼트 형에게 안기고 싶다..안기고 싶다

 

 

 

이 형이 나를 안으려고 해..어떡하지..??

 

 

에이..모른척 하자..나 안다가 주저앉을지 몰라

 

 

 

정 작가님..이제 집필은 집에서만..응..??

 

 

남은 물은 정진호에게..그러면 키가 더 클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의 블론 이현승..오늘의 블론 정재훈..무슨 얘기를 하고 있을까요..??

 

 

수훈선수 시상식

 

 

 

 

이겨서 기분 좋은 리퍼트 대사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13 17:27

    리퍼트 대사님은 정말 두산팬이신듯 ㅠㅠ 그렇지 않고서야 이 힘든 경기를 끝까지 보실 수 없지요 ㅠㅠㅠ 사진 감사합니다.

  2. 146597556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15 16:26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