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화요일에는 절대 지지않은 베어스..오늘도 승리를 거두면서 기분 좋은 공식을 지켜나갔네요.

그것도 역전승으로 제일 먼저 30승에 안착했으니 정규시즌 우승도 은근 기대를 하게 됩니다.

선발 보우덴 투수가 다섯 점이나 내주면서 승리를 지켜내지 못 한 것이 아쉽지만..투수가 뭐

등판하는 족족~ 이길 수가 있나요..?? 늘 잘 해주기를 바라고 있는 막내 팀에게 승리를 거둔

것이 미안하기도 하지만..승부의 세계는 냉정한 법..^^; 화요일이 좋은 베어스, 오늘도 승~!!

 

 

 

경기 전, 불법 스포츠도박 근절을 위한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각 구단마다 한 명씩 홍보선수가 있는데 울 팀에서는 정수빈 선수가 홍보대사라고 합니다

허경민 선수는 사인회에 같이 참여를 한 것이니..일종의 찬조출연..??이라고 할 수 있네요

 

 

 

 

 

남성팬도 좋아하는 수빈 선수..ㅎ

 

 

 

 

아, 쑥쓰러워라..?? ㅎㅎㅎ

 

 

괜히 읽는 척..?? ㅋㅋㅋ

 

 

 

 

정재훈 선수의 저 난해한? 패션..그런데 은근 어울립니다..ㅎㅎㅎ

 

 

사인 받으려고 기다리는 아스정..^^;;

 

 

정재훈 선수..지인들에게 주려고 하는지 정수빈 선수의 사인을 받으려고 기다리고 있네요

 

 

사인 해주세염~!!

 

 

예쁘게 해주세염~!!

 

 

 

 

차곡차곡 승리를 챙기고 있는 유희관 투수..^^

 

 

 

유민상 선수..포텐 터지길..^^

 

 

장원준 투수 100승 기념구..사인을 받으니 더 멋지네요

 

 

음..잘 생겼네요..인정~!!

 

 

 

오늘은 두산베어스가 승리를 하는 화요일이지

 

 

 

 

 

에공..3루에도 관중이 많으면 좋았을 텐데..비가 내린 후라서 그런지 쌀쌀했습니다

 

 

 

3루수 허경민..3루타를 쳤네요

 

 

3회 말, 1타점 적시타를 친 김재호 선수

 

 

4회 말, 역전 투런홈런을 날린 우리의 에반스

 

 

 

6회 초, 3루로 들어오는 박경수 선수와 충돌..ㅠㅠ

 

 

ㅠㅠㅠㅠ

 

 

홈을 밟은 후 허경민 선수가 괜찮은지 보러오는 박경수 선수..본인도 아파 보입니다

 

 

 

툭툭..괜찮지..미안해

 

 

이때 바꿨어야 하는데..-.-

 

 

 

6회 초에 넉 점을 뽑아내면서 역전에 성공한 kt wiz

 

 

 

 

7말 만루상황에 타석에 들어선 오재원 선수

 

 

오재원 선수의 2타점 적시타~!!

 

 

기분 왕좋은 오재원 선수 아버지..^^

 

 

민뱅 베어스

 

 

그 남자의 뒷태..^^

 

 

 

요즘 정말 잘하고 있는 이대형 선수

 

 

 

경기 끝..30승 안착~!!

 

 

 

 

허경민 씨는 오늘도 폴더..^^

 

 

아스정 님도 잘 했어요..ㅎ

 

 

 

안정된 투구를 보인 윤명준 투수..오늘의 수훈선수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5 08:17

    이기다...이기는것보다 지다가...이기는~~
    역전승이 더 짜릿한거 같아요~ㅋㅋㅋ
    정재훈투수 패션..재밌네용!ㅍㅎ(어찌입어도 멋진^^) 요즘 수빈선수가 선발라인업에 못들어서 그런가~표정이 밝지 않아보였어요ㅜ
    사진 잘보고 갑니다~!!

  2.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5 12:24

    에반스선수 저번에 가족들 왔을때도 이렇게 홈런쳐줬으면 부인이랑 아가들이 좋아했을텐데 ㅋㅋㅋ 올해 20홈런 넘고 80타점 넘게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보우덴 선수가 무너지는게 걱정되네요.

  3. 대한수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5 16:27

    [대한수산] 5월 가정愛 달 사랑이 담긴 수.목.금 이벤트!
    현재 영덕홍게가 대량 입고 되어 초초초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영덕 강구항에서 갓 잡아올린 영덕홍게가 3kg-> 19,000원?!!!!
    치킨 한마리 값에 영덕홍게 3kg 가져가세요!!
    오직 대한수산에서만 접할 수 있는 기존회원/신규회원님만을 위한 특가!

    영덕홍게 /당일조업 / 제철 최상품질 / 3kg 8~10 마리/ 초특가 /19,000원
    카페 가입하기→ http://cafe.naver.com/koreasusan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