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2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비로 인해 경기가 두 번이나 중단된 한국시리즈 3차전..결과적으로 그 비는 울 베어스에게

아주 유리하게 작용이 된..고마운 존재였네요..ㅎㅎㅎ 1차전에서 아쉽게 역전패를 당한 후

2연승..아무래도 느낌이 우리 '그거' 할 것 같은 그런..?? 하지만, 늘 그렇듯이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것이 바로 야구..진중하고 차분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겠죠..?? 각 잡자~!!!

 

시즌 초, 84억(플러스 알파가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에 소위 사왔다고 표현을 하고 있는

장원준 투수..그에 대한 언론이나 팬들의 의견은 비싸다..안 비싸다..잘 사왔다..글쎄다..등

여러 가지로 나뉘었구요..저도 "10승이나 해주면 고맙겠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비싸게

주고 사온 그에 대한 결론은..?? 이구동성으로 정말 잘 샀네..비싼 값을 하는구나..라는..ㅎ

 

정규시즌에서 매번 초반에 불안함을 주었던 장원준 투수가 포스트시즌에서도 그 불안함을

완전히 잠식시키지는 못 했으나..본인 스스로 잘 해결해냈다는 게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이 정도면 정말 잘 사온 것임에 분명하고 타이어도 받을만 하쥬..?? ㅎㅎㅎ

거기에 김현수 선수의 멋진 수비와 타자들의 일체감까지 다 보여준 멋진 경기였습니다..^^

 

 

야구장 가기 전에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ㅋ 야구장에 와서 한참 있다가 월요일에 개통한

태블릿 PC를 테이블 옆에 놓고 온 것을 알게 되어서 깜놀..다행히 잘 찾아왔습니다..ㅎㅎ

 

 

 

돈 술술 나가는 소리..ㅠㅠ

 

 

 

기분 좋은 맹구 씨

 

 

 

선발투수 장원준..KS에서도 승리를 한 번 해봐야겠쥬..??

 

 

 

 

 

 

3차전 지명타자 정수빈

 

 

 

 

손가락..ㅠㅠ

 

 

오늘 애국가가 무슨 어린이 합창단이라고 했는데..아이들 목소리는 하나도 안 들리고..저기

저 가운데 서계신 남자분 혼자 소리높여 부르는 것만 들었네요..아, 애들 뭐하러 불렀어..-.-

 

 

 

 

파이팅을 기원하는 선수들

 

 

 

 

 

비로 인해 경기 중단

 

 

 

 

 

다시 중단..-.-

 

 

 

 

무리하지 말기~!!

 

 

악..괜찮아요..??

 

 

 

함성을 지르는 한석준 아나운서..그 옆에 계신 분 남희석 씨..?? 아닌가..?? ㅋ

 

 

그리고 박건우 선수의 안타가 나오자..?? ㅋㅋㅋㅋㅋ

 

 

잘했어 미스터 박건우~!!

 

 

열광

 

 

 

역전에 성공

 

 

 

즐거운 임창정 씨

 

 

어, 저분 누구..?? 나 피디다~!!

 

 

야구 보랴..팬과 사진 찍으랴

 

 

ㅎㅎㅎㅎㅎ

 

 

 

잘 안 풀리는 박석민 선수..그 뒷모습이 슬퍼보여요..ㅠ

 

 

차곡차곡..점수를 뽑아내는 베어스 선수들

 

 

영혼의 동반자와 같은 이서진 씨와 나영석 피디..ㅋ

 

 

 

 

8회 초에도 나온 장원준 투수

 

 

 

9회 초, 대타 이승엽

 

 

 

 

 

 

상대 타자 공에 맞은 이현승 투수..괜찮아요..??

 

 

 

 

경기 끝..2승 1패로 앞서가는 베어스

 

 

 

 

잘했어~!!

 

 

 

 

 

 

벤틀리는 이 타이어 상품권으로는 모자랄 듯..??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