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아이고..의미없다..현재 순위 4위..-.- 시즌 막판에 초보감독 티를 너무 내시는 거 아님..??

17승 투수 나와서 이기지 못 하는 경기라면..팀이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해도 되는 거죠..??

아마도 감독 부임 첫 해이니 4위만 해도 잘 하고 있는 거라고 자화자찬 하고 있는 모냥..-.-

태형아, 내가 너보다 나이가 많아서 하는 소리인데 그러면 안 돼..'유종의 미' 모르는겨..??

 

 

좋다..가을 하늘..^^

 

 

어제부터 계속 이옷만 입고 다니는 송승준 투수

 

 

물어봤더니 절친이 선물해준 옷이라서 애지중지 한답니다..그 절친은 바로 아래 저 분..ㅎㅎㅎ

 

 

삐낏썰이 뭔 말이래요..?? 아래 영어가 써있기는 한데..-.-

 

 

음~

 

 

요즘처럼 뭣같은 경기를 할 때는 걍 하늘만 보는 것이 나은 듯

 

 

 

머리카락 깔끔하게 정리한 민뱅

 

 

피곤한 거누..하긴 그럴만두 하지..ㅠㅠ

 

 

바보의 나눔 행사에 오신 천주교 사제들..가운데 명품오재원 님, 방가방가..ㅋㅋ 유니폼을

왜 안 입고 계신지 나중에 물어봤더니 헉..안 맞으신대요..ㅠ 내년에는 꼭 입게 되시길..^^

 

 

 

 

오호, 황재균 선수 손가락 이뿌당..ㅋ

 

 

 

바보의 나눔 행사라고 경기를 뭣같이 하는 건 아니겠지..?? 생각했는데..그랬는데..ㅠㅠ

 

 

ㅎㅎㅎ 아직도 구여우시긴 하네요..^^

 

 

 

 

종이컵이 엄청 작아보이는 것은 내 생각뿐인 거지..?? 소줏잔인가..?? ㅋㅋㅋㅋㅋ

 

 

 

1위를 달리고 있는 삼성 라이온즈의 원정 전력분석원 김용우 씨

 

 

 

오늘 시구는 가수 윤 건 씨

 

 

철웅이 머리를 쓰담쓰담하는 윤 건 씨..ㅋ

 

 

오비베어스 어린이회원이셨다네요

 

 

 

 

반가워요..^^

 

 

 

 

 

붉은 노을이 깔린 야구장

 

 

1회 말, 양의지 선수의 쓰리런 홈런에 열광하는 윤 건 씨

 

 

조으다..조으나..그런데 계속 좋을 줄 알았지..?? ㅠㅠ

 

 

 

 

 

차곡차곡 점수를 내는 자이언츠

 

 

 

 

요즘 핫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남주혁 君이 야구장에 왔네요

부산사람이라고 알고있는데 아마도 롯데를 응원하러 온 듯..??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강남이랑 둘이 합해서 강나면주로 불렸음..ㅋㅋㅋ

 

 

 

 

친절한 윤 건 씨..ㅎㅎㅎ

 

 

 

5회 초, 최준석 선수의 홈런

 

 

그리고 두 점 더 헌납..쫓기는 베어스

 

 

자신의 타구에 맞은 로메로 선수

 

 

 

안 되겠다는 사인을 보내는 유지훤 코치..그리고 교체..큰 부상이 아니길 바라요..-.-

 

 

 

아, 안 되네

 

 

 

양의지 제발~~

 

 

5대 7로 뒤진 상황에서 양의지 선수의 동점타가 텨졌습니다

 

 

 

동점이 되자 다소 실망하신 듯

 

 

헉헉헉~

 

 

합의판정 결과 세잎으로 판정 번복

 

 

 

 

그러나..?? 음..주심의 몸에 공이 맞으면서 폭투 될뻔한 상황이 그냥 아웃으로..ㅠㅠ

 

 

8회 초에 올라온 니펏찡..잘 막고 내려갑니다

 

 

 

 

황재균 선수에게 안타를 맞은 황재균 선수..웃음이 나오심..?? ㅠㅠ

 

 

 

좋은 기회를 맞자 일어나서 열심히 응원하던 윤 건 씨..그리고 브이..ㅎㅎㅎ

 

 

 

음..나름 잘 막았는데 마지막에 역부족..ㅠㅠ

 

 

끝까지 경기를 지켜보는 윤 건 씨

 

 

꽉 채우고 장렬하게 패배..-.-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썽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9.17 10:04 신고

    생생한 사진들 잘봤어요~~!!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9.17 10:52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