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물론 상대편 팬들이야 볼이라고 생각을 하겠지만..그 판정이 아쉬웠던 것은 분명합니다..-.-

현장에서 지켜본 관계자들도 그 볼의 판정이 경기를 갈랐다고 말을 했을 정도였으니 말이죠.

저는 베어스 팬이고 여기는 제 블로그인지라..제가 저런 생각을 한다고 해도..상대 팀 팬들은

여기에 뭐라고 안 하셨으면 합니다..결정적으로는 울 팀 타자들이 못 해서 졌습니다만..쩝~!!

 

 

스와잭 선수를 가까이에서는 처음 봤네요..제발 좀 잘하자~!!

 

 

늘 친절한 이현승 선수

 

 

울 팀의 뒷문을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사인을 받던 여성팬이 "이름 써주시면 안 돼요..??" 했더니 바로 "네.."하던 고젯..ㅋㅋㅋㅋㅋ

 

 

재호 엄마 시게코 씨..재호 선수만 봐도 그저 좋으신 듯..^^

 

 

 

김현수 선수가 선발 라인업에서 안 보이네요

 

 

어제 경기에서 더위를 먹어서 경기 도중 빠진 이용규 선수..오늘은 괜찮은 듯 보입니다

 

 

오늘 저는 풍선껌이나 열심히 불려구요..ㅎㅎㅎ

 

 

아이고..이런 맹구..ㅋㅋㅋ

 

 

미치겠는 재후니..ㅎㅎㅎㅎㅎ

 

 

형은 이렇게 못 불지..??

 

 

저런 맹구..^^;;

 

 

 

 

팽팽한 경기..투수전

 

 

 

 

그러나 균형은 바로 무너졌습니다..4회 말, 두 점을 획득한 베어스

 

 

 

오늘 보름임..??

 

 

 

 

음..-.-

 

 

인간계가 우스운 갓경언 님

 

 

용큐 이글스

 

 

 

잘 던졌는데 아쉬운 볼 판정 하나로 그만 와르르~~

 

 

 

고개 푹..ㅠㅠ

 

 

 

황현희 씨가 야구장에 왔네요..이글스 열혈팬이지요

 

 

 

이글스의 위닝시리즈

 

 

 

 

 

쓰담쓰담~

 

 

갓이 웃네요

 

 

겅기는 졌어도 팬들과의 포토타임은 진행됩니다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7.31 11:31

    심판의 볼판정 하나가 경기를 180도 바꿔버린거 같아 보는내내 기분이 별로였습니다.
    울투수들에게만 유독 가혹만 볼판정...정말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