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선발투수 허준혁..어제 6이닝을 던지는 동안 안타 다섯 개에 두 점을 실점하고 내려왔습니다.

두 번 연속 QS(퀄리티 스타트)라는 놀라운 호투를 보여주면서 정말로 멋지게 역투를 했건만

불펜 형님들이 그만 호로록~!! 말아드셨네요..ㅠㅠ 뭐 말아먹었어도 승리나 했으면 모를까나

 

저렇게 선발투수의 호투가..물거품이 되어 사라지는 것을 보면..팬의 입장에서도 안타까운데

팔이 빠지도록 던졌을..선수 자신의 마음은..얼마나 더 아플까요..ㅠㅠ 그것도 어제 등판했던

불펜과 마무리 투수가 그래도 울 팀에서는 제법 믿을만한 선수들이었는데 저렇게 됐네요..ㅠ

 

목동야구장에서의 안 좋은 기억이..잠실에서도 이어지는 것인가..걱정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아직은 선두권이지만 이렇게 두 게임을 연속으로 내주는 것은 정말 곤란하지요..니퍼트 투수

없이 꾸리고 있는 선발투수진..그런 가운데 허준혁 선수의 호투가 무척 아까운 날이었습니다.

 

 

짱인기 많은 유희관 선수..^^

 

 

 

 

유민상 선수가 지명타자네요

 

 

철웅이 좋냐..??

 

 

김남희 아나운서와 한석준 아나운서..멋지십니다들..한석준 아나, 선글라스 구입하셨다고..ㅋ

 

 

 

한석준 아나 선글라스 잠시 빌려서 착용해봤음..역시 느낌이 다르네요..ㅠㅠ

 

 

빙글빙글~~ 물론 잘 보여요..^^

 

 

 

귀여운 박뱅..^^

 

 

고젯..저 눈빛..ㅋㅋ

 

 

어제 선발에서 빠진 오 캡틴

 

 

바라본다

 

 

이렇게

 

 

요렇게

 

 

 

잘 하소

 

 

말을 한다..??

 

 

열심히..ㅎㅎㅎ

 

 

제 호투의 비결은 홍삼입니다..홍삼 참 좋아요..^^

 

 

 

 

 

2루타를 쳤으나 아웃이 된 스나이더 선수

 

 

장 진 감독이 야구장에 왔네요

 

 

어디를 보는지 알 수가 없고..^^;;

 

 

 

잘 하더만..수비도, 공격도

 

 

호투하는 96년생 꼬꼬마

 

 

 

재호 선수가 안타를 치자 좋아하는 시게코 씨

 

 

저, 잘했쥬..??

 

 

데뷔 첫 안타를 쳐낸 유민상 선수

 

 

 

거봐~~~~

 

 

동점을 만들어낸 베어스..이어서 역전에도 성공

 

 

신난다

 

 

재미난다

 

 

 

 

 

아, 그러나..ㅠㅠ

 

 

 

ㅠㅠ

 

 

8회 말, 3루타를 치고 나간 김재호 선수

 

 

다시 역전

 

 

 

님 도대체 뭔일이..?? 눈밑 다크써클은 그게 뭥미..??

 

 

그러나..또 다시 재역전 허용..ㅠㅠ

 

 

ㅠㅠ

 

 

 

 

폴더 박병호 선생

 

 

ㅠㅠ

 

 

허준혁 선수..ㅠㅠ 그리고 기가 팍 죽은 박건우 선수

 

 

위로위로~~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7.06 12:58

    정말 불안불안한 불펜 ㅠㅠ..때매~~ 6회이후 경기보기가 힘이 드네요ㅜㅜ
    그나저나 정진호 선수는 왜 더그아웃에 있지않고 사복입고 왔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