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니퍼트 투수의 118개의 역투가 윤명준 투수의 블론세이브로 아쉽게 무산됐지만..수훈선수

인터뷰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야구는 팀 스포츠다..야구는 즐기는 것이다" 라구요.

베어스 야구가 몇 년인데..오늘과 같은 상황은 그에게 분명 아무 것도 아니었을 겁니다..ㅋ

 

어쨌든, 울 니느님..니펏찡의 승리가 날아간 것은 아쉽지만..오늘도 우리는..끝내줬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울 팀의 끝내기가 시도 때도 없이 나와서 재미가 조금 반감되지 않나요..??

절대 그렇지 않다구요..?? ㅎㅎㅎ 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끝내주는 베어스, 파이팅~!!!

 

두 번째 허슬두데이..오늘은 오재원 선수의 열쇠고리가 증정품입니다..허슬두데이 좌석은

103블럭과 104블럭이고..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 보면 공지가 되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캡틴 오 열쇠고리..ㅋ

 

 

ㅎㅎㅎㅎㅎ 저 디테일한 표정..^^

 

 

 

 

요즘 잘 해줘서 이쁜 이현호 선수..그리고 kt의 이창재 투수..제물포고 동기입니다..^^

 

 

 

이대형 선수 타격폼 흉내내는 중..?? ㅋㅋㅋ

 

 

오늘 내 비더레는 이분..^^

 

 

 

 

 

 

사랑해요 니펏찡~!!

 

 

오늘 시구자 하주희라는 영화배우라는데 누군지 모름..죄송..-.-

 

 

 

 

 

옥스프링 투수는 언제 봐도 멋짐..^^

 

 

이전 경기에서 6타수 무안타였던 빙구맹구..오늘 첫타석에서 안타~!!

 

 

 

 

3루 블루석에서 바라보는 야구장 전경..멋지네요..^^

 

 

 

kt 위즈 치어리더

 

 

 

김주일 kt 위즈 응원단장..이전에는 타이거즈 단장이었던 거..다들 아시죠..??

 

 

장효훈 투수

 

 

 

 

7회 말, 만루에서 2타점 적시타를 때린 민뱅..역시..^^

 

 

 

kt 위즈를 응원하는 연합군..?? ㅋㅋㅋ

 

 

 

오늘 고등학교 때 성당 친구들이 야구장에 왔습니다..3루 블루에서 경기를 봤지요..ㅎㅎㅎ

 

 

 

 

윤명준 투수가 올라오는 순간..경기는 지금부터 시작이다..했는데 정말 그랬..ㅠㅠ ㅋㅋㅋㅋ

 

 

 

 

ㅠㅠ

 

 

 

한참 전에 주문했던 유니폼이 오늘 나왔습니다..^^

 

 

11회 말, 정진호가 끝냈다~!! 끝내기 홈런~!!

 

 

 

최주환 선수 좀 보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을 뿌리는 김재환 선수

 

 

 

 

잘 했어~!!

 

 

 

 

 

야구는 팀 스포츠입니다..승리 날아간 거 괜찮아요..야구 즐기세요

 

 

 

 

대구로 떠나는 아빠를 배웅하러 온 화리와 화철이..^^

 

 

언제나 친절하신 홍포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5.01 05:26

    근데, 민뱅이 이대형과 원래 친분이 있었나요?
    신기하네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5.01 10:31 신고

      야구선수의 대부분은 다 서로 친분이 있어요..^^
      어렸을 적부터 쭉 같이 야구를 해왔던 터이라..ㅋ
      선, 후배..여러가지 야구대회의 대표팀 동료 등등~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5.01 06:26

    어제 경기 보다가.. 심장이 벌벌 ~떨려서리...;;ㅠㅠ
    정진호 선수 정말 물 올랐네요~~ㅎㅎㅎ

  3. EJ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5.01 10:40

    우앙 열쇠고리 넘이뿌네요 ㅠㅠㅠ 저런게잇는지 몰랏엇던 ㅠㅠ다음베어스데이는 꼭 참가해야겟어요 ㅠㅠㅠ힝 ㅜㅜ 매번 사진 너무 잘보고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