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그라운드

베어스, 여든 번째 승리..^^

별사랑 2018. 9. 13. 23:34
320x100

(前) 잠실 아이돌 (現) 자칭 잠실 독거노인인 정수빈 선수가 군복무를 마친 후..홈구장에서의

첫 번째 경기를 성공적으로 마쳤음을 신고합니다..비록, 선발 전원안타는 아쉽게 실패했지만

집중화력은 오늘도 변함없이 계속됐네요..여든 번째 승리를 거둔 베어스..파죽지세의 기운이

앞으로도 쭉쭉 이어지길 바라면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정수빈 예비역..환영합니다..*^^*

 

 

박건우 선수 허슬두데이..특정블럭을 예매하면 파우치가 선물로 주어집니다..^^

 

 

 

반갑다요, 어린 슨슈 정수비니..아니, 이제는 의젓한 예비역..ㅎㅎㅎ

 

 

 

즐거운 (자칭) 잠실 독거노인..ㅋㅋㅋㅋㅋㅋ

 

 

 

경기 시작하기 전부터 땀이 흠뻑

 

 

김 민 투수

 

 

요즘 잘 나가는 중이죠

 

 

윤석민 선수의 투런포가 터지면서 kt wiz가 앞서갑니다

 

 

 

정수빈 선수 타석이 되자......ㅎㅎㅎ

 

 

아쉽게도 정수빈 선수의 그 유명한 응원가는 부르지 못 합니다..ㅠㅠㅠㅠ

 

 

 

2루타~~!!!!!

 

 

 

 

홈으로

 

 

 

차곡차곡 따라잡기

 

 

 

홈구장에서 오랜만에 보는군요

 

 

 

역시 매서운 타격을 뽑낸 오재원 선수

 

 

 

역전~!!

 

 

3루타를 만들어낸 정수빈 선수

 

 

 

 

 

신나게 응원합니다

 

 

 

 

클리닝 타임

 

 

 

오재원 선수의 투런홈런~!!

 

 

 

치국평천하

 

 

꾸역꾸역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여든 번째 승리를 거둔 베어스~!!

 

 

 

 

 

 

참 잘했어요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