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그라운드

히어로즈..힘겹다 못해 참 지긋지긋한 상대..ㅠㅠ

별사랑 2018. 6. 19. 23:46
320x100

패한 경기..그것도 연장전으로 진행시간까지 길어진 경기는..직관후기를 안 올리고 있습지요.

물론, 찍어놓은 사진이 너.무.나. 아까우면 눈 딱 감고 올리기도 하지만..^^; 오늘 경기가 그런

경우에 해당됩니다..순전히! 9번 타자 김인태 선수의 활약을 칭찬해주고 싶어 올립니다..ㅎㅎ

 

넥센 히어로즈와의 경기 내용에 대해서는 그다지 올리고 싶은 생각이 없네요..ㅠㅠ 지는 것도

이기는 것도 참 힘든 팀입니다..암튼, 홈런을 포함 멀티히트를 기록한 김인태 선수..파이팅~!!

 

 

영건스 & 라이징 스페셜데이..국해성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재활 잘 하길..ㅠㅠ

 

 

누구를 보고있나..??

 

 

돌아온 박뱅

 

 

이정후 선수, 국대가 됐었어야 했는데..아쉽

 

 

헤어스톼일 시원합니다..ㅎㅎㅎ

 

 

 

축하축하합니다~!!

 

 

 

 

 

꽃다발을 건네는 김민성 선수

 

 

 

 

 

거기..오재일..박건우..님들도 어여 홈런을..ㅎㅎㅎ

 

 

 

 

 

텅........3루 관중석..-.-

 

 

 

축하합니다~!!

 

 

 

드디어 외야 노란 바에 광고가 들어왔군요..??

 

 

근데 웃돈 주고 야구표를 사라..??

 

 

 

열 일 하고 있는 김인태 선수

 

 

아름다운 하늘

 

 

홈런까지 쳐준 이쁜 선수

 

 

격하게 축하해~!!

 

 

 

 

 

 

3루로 뛰어들어오다 부상을 당한 이정후 선수..ㅡ.ㅡ

 

 

다시 역전에 성공한 넥센..ㅠㅠ

 

 

 

 

동점이닷~!!

 

 

 

 

여기에서 쳐줬으면 더 좋았을 텐데..그래도 오늘 잘 했어요~!!

 

 

 

국해성 선수를 응원합니다

 

 

초이스, 재역전 적시타..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