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14승을 챙긴 린드블럼..KBO 리그 첫 홈런 반 슬라이크..베어스,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오늘 경기의 결론은..딱!! 저렇게 한 줄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ㅎㅎㅎ 물론, 만루의 기회를

계속 무산시킨 것과 번트 실패..그리고, 무려 세 번이나 나왔던 병살은 절대 옳지 않지만..^^;

아홉 경기 만에 첫 홈런을 날려준 반 슬라이크 선수..앞으로 좋은 모습을 기대하면서 이만~!!

 

 

오늘도 쨍쨍한 하늘 그리고 뭉게구름

 

 

 

 

음..빙구병헌..ㅋㅋㅋㅋㅋㅋㅋㅋ

 

 

배트에 뭔 문제있음..??

 

 

 

박세혁 선수 아버지와 한참 얘기를 나누는 민뱅..^^

 

 

 

허경민 선수에게 덕아웃으로 오라고 하더니..??

 

 

뭐라뭐라..계속 잔소리를 시전하면서 배트를 쥐어주는 민뱅..ㅋㅋㅋㅋㅋ

 

 

하드 배트 민병헌 3

 

 

 

뒷통수도 한 대 갈겼는데 그 장면은 놓쳤네요..ㅋㅋㅋㅋㅋㅋ

 

 

끙끙~!! 병헌이 형의 냄새가 난다.....??

 

 

동생이 잘 치길 바라는 형의 마음이 저 미소에서 보이네요..^^

 

 

그리운 형아의 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민 투수..지금은 은퇴하고 전력분석원으로서의 교육을 받고 있지요

 

 

아자아자~!!

 

 

 

1회 말, 만루에서 점수 못 낸 베어스..-.-

 

 

3회 말, 투런홈런을 날린 오재원 선수

 

 

 

4회 초, 솔로홈런을 날린 민뱅

 

 

오늘 안타를 무려 네 개나 때려낸 채태인 선수

 

 

4회 초, 대타로 출장한 손아섭..그러나 범타로 아웃되면서 기회 무산

 

 

 

4회 초, 위기를 잘 막아낸 린드블럼

 

 

5회 초, 동점을 허용한 베어스

 

 

 

 

 

그러나 5회 말에 바로 점수를 뽑아내면서 다서 앞서기 시작

 

 

같은 밥을 먹던 배터리

 

 

자네, 롯데로 올 생각 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수비..^^

 

 

7회 말, KBO 데뷔 이후 첫 홈런을 날린 반 슬라이크 선수

 

 

다들 엄청 기뻐하네요..ㅎㅎㅎ

 

 

 

 

앞으로도 부탁해요~!!

 

 

 

 

 

경기 끝~!!

 

 

 

 

 

즐거운 주장님..ㅋㅋㅋ

 

 

오늘의 수훈선수..축하합니다~!!

 

 

 

무슨 생각..??

 

 

홈런 치고 받은 철웅이를 들고 어디로..??

 

 

린드블럼 투수의 딸에게 인형을 건네더라구요..ㅎㅎㅎ 아빠미소..??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