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온도는 다소 떨어진 듯 했으나 습도가 강한 탓에 야구장은 그야말로 개방형 습식 사우나..-.-;

거기에 점수가 많이 난 것도 아닌데..경기는 왜 그렇게 질질 늘어지는지..ㅠ 정말 요즘은 경기

끝나고 집에 오면 금방 자정이 넘더군요..야구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사는데도 말이죠.

 

암튼, 2회 초에 쓰리런 홈런으로 선취점을 내주며 시작된 경기..역전승으로 끝내서..몹시 다행

홈경기 세 번 연속 수훈선수로 선정된 류지혁 선수..이제 받을 상은 월간 MVP인 건가..?? ㅎㅎ

광주에서 2연전 모두 내주고 돌아왔던 패전병 곰돌이..역전승으로 상처가 다소 치유됐습니다.

 

 

7월 MVP 시상식이 열렸습니다..린드블럼 & 김재호 선수가 수상했네요

 

 

어린이 표정..우와~~~ ㅎㅎㅎㅎㅎㅎㅎ

 

 

우리 이대로.........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8월에 둘째가 태어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8월 6일에 태어났다고 하네요)

 

 

 

 

 

18년 미스코리아 미 박채원 孃이 시구를 했습니다

 

 

 

오늘 처음 봤지만 승리했으니 승리요정..^^

 

 

 

미스터두데이를 맞아 특정블럭을 예매한 관중에게 레전드 열쇠고리가 선물로 주어집니다

이번 열쇠고리의 주인공은 써니 김선우 투수..표정이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

 

 

1회 말, 1번 타자 류지혁 선수..무릎에 공 맞음

 

 

나 아픈데...............네..??

 

 

 

김재환 선수도 맞혀버린 투수 샘슨..뭐냐니

 

 

그래도 호탕하게

 

 

1회 말, 만루위기를 맞은 한화..그러나 잘 막아냈지요

 

 

2회 초, 지성준 선수에게 쓰리런을 허용한 유희관 투수..ㅠㅠ

 

 

 

부상에서 복귀한 김인태 선수..첫 타석에서 안타를 뽑아냅니다

 

 

잘 돌아왔소..^^

 

 

조수행..조수행..안타 치고

 

 

도루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회 말에 동점~!!

 

 

신이 난 팬들

 

 

 

좌완 최조~!!!!!!!!!!!!!!!!!!!!!!!!

 

 

양의지 선수도 맞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회 말, 류지혁 선수가 동점 솔로홈런을 터뜨렸습니다..올 시즌 1호 홈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하네..살아있네

 

 

 

 

 

야구에 관심있는 어린이들 보세요~!!

 

 

오늘은 입추..가을이 시작된다는 날이라 그런지 잠자리가..근데 더워 죽는줄..ㅠ

 

 

9회 초..1사 1,2루 상황에 나온 호잉 선수..삼진아웃~!!

 

 

 

볼 넷 두 개로 무사 1,2루 상황을 맞이했던 함덕주 투수..이후 투아웃을 잡아냅니다

 

 

 

 

그리고 마지막 아웃카운트는 견제사로 마무리~!!

 

 

 

 

잘했습니다~!!

 

 

 

오늘도 수고~!!

 

 

 

 

3번 연속 홈경기 수훈선수로 뽑힌 류지혁 선수..유희관 선수는 인터뷰 중이라 없..^^;;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